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n 05. 2021

요즘 시국에 딱, 제천 리솜리조트 숲캉스 Tips!

리솜리조트, 제천숙소, 제천리조트, 제천숙소, 제천숙박,


올여름은 작년보다 훨씬 더울 거라고 하는데, 답답한 도심이 벌써 더 갑갑하게 느껴진다면 자연 속으로 웰니스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숲캉스로 유명한 제천 포레스트 리솜리조트 소개합니다.



 




제천 포레스트 리솜리조트 TMI 



리솜리조트

리솜리조트

울창한 원시림 가운데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방식으로 개발된 리조트로 프라이빗 산장 빌라 형태의 객실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지어졌다. 사생활 보호는 물론, 사계절 다른 매력의 숲을 만날 수 있다.

S25



제천 리솜리조트 기본 객실로 연인과 가족에게 두루 인기가 높다. 침실 겸 거실과 온돌룸, 욕실로 구성돼 있다. TV와 오디오,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식기 등을 완비했다. 객실 정원은 5명이다.

욕실



욕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리필형 용기에 제공된다. 비누와 수건, 헤어드라이어도 비치해 놨다. 칫솔과 치약, 면도기 등 일회용품은 따로 챙겨 와야 하는데, 깜박했다면 리솜리조트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몬도키친


조식 장소가 몬도키친으로 변경됐다. 오전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뷔페로 운영된다. 제철식과 건강식, 로컬 푸드, 키즈 메뉴 등 80여 가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수영장


메인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본관 2층에 있다. 같은 층에 카페와 노래방이 자리했다. 이외 리솜리조트 부대 시설로 해브나인 스파와 야외 공연장, 한식당, 양식당, 바비큐 레스토랑, 둘레길, 등산길 등을 갖췄다.







리솜리조트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리솜리조트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전체 리솜리조트 객실은 크기 및 구조에 따라, S25와 S30, G40, G50, G70으로 나뉜다. 규정 인원은 5인에서 7인으로 다양하며, 최대 2명까지 추가할 수 있다. 인원 추가 요금은 1인당 1만 원이다.










기타 팁

로비



금요일과 주말, 성수기, 연휴 기준 입실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퇴실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비수기 주중에는 각 오후 2시와 낮 12시로 더 여유롭다. 얼리 체크인은 시간당 1만 원이 추가된다.



리솜리조트



지하 4~6층에 자리한 리솜리조트 주차장은 무료로 제공된다. 단지 내 이동은 전동 카트로 가능하다. 입·퇴실 시 각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 요청 시, 5인승 기준 1회 3천 원의 비용이 발생한다.

이용 팁



여행 대신 호캉스가 대세가 되며, 장기 투숙하는 분이 늘었다. 객실 정비는 3박 이상 투숙 시,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 요청은 필수! 어메니티 교체도 1박 이후에 투숙객 요청 시에 준비된다.


호캉스 팁


해브나인



원시림 가운데 마련된 리솜리조트 해브나인 스파 클럽은 9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제휴 카드 이용 시, 30% 할인도 가능하다. 단, 리뉴얼을 위해 6월 24일까지 휴장되니 여행 일정에 참고하길 바란다.


달빛 BBQ


바비큐 레스토랑 달빛 BBQ는 오후 5시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워낙 인기가 높아, 금방 만석이다. 소고기, 돼지고기 등 개별 메뉴 주문이 가능하며, 회원은 10% 할인 혜택이 있다.





막걸리 반상 세트



올스테이에서 막걸리 반상 세트를 패키지로 선택할 수 있다. 돔베수육과 호반 막걸리가 제공되며 사이드로는 닭고기겨자채와 들기름두부김치, 솔지짐이, 양념꼬막, 달걀말이, 장아찌, 나박김치 등을 준비된다.








제천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 정보 @리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야놀자


매거진의 이전글 서울 도심 속 오아시스! 반얀트리 호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