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숙소, 태안여행, 태안숙박, 태안펜션, 태안해수욕장
공휴일 가뭄에 장거리 여행은 꿈도 못 꾸고 있지만 주말을 이용해 기분 전환하기 좋은 곳 어디 없을지 고민된다면, 서울 근교 드라이브 겸 1박 2일 태안으로 일몰을 보고오면 어떨까? 태안의 일몰 명소 해수욕장과 태안숙소 3곳 소개하도록 하겠다.
태안 바다 여행지 추천
서해안 하면 역시 꽃지해수욕장! 한국 관광 100선에 선정된 꽃지해수욕장은 전국적으로 아름다운 일몰명소로 유명한 곳이다. 백사장과 해당화가 가득해 꽃지해수욕장이라는 이름이 생겼는데, 할미, 할아비 바위는 꽃지해수욕장의 놓쳐서는 안 될 포토 스팟이니 예쁜 사진 남겨보길 추천한다!
다음으로 소개하는 태안의 일몰 명소는 바로 몽산포 해수욕장이다! 이곳은 전국에서 가장 긴 해안을 가진 해수욕장으로 청포대 해수욕장까지 이어져 있어 청량감 가득한 여름 명소로 이만한 곳이 없다.
몽산포항은 몽산포해수욕장에서 충분히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각종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 직접 구매하여 숙소에서 먹어도 좋다. 항구에는 등대가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 예쁜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 장소이다.
감성 오션뷰 태안숙소 BEST 3
태안숙소 오후의바다는 몽산포해수욕장은 도보 1분, 몽산포항은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깔끔하며 감성적인 인테리어의 객실은 물론 무료 조식까지 만족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태안숙소 오후의 바다펜션은 몽산포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어 객실에서 낭만적인 서해의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A동 101룸은 개별 테라스가 준비된 객실로 연인과 함께 낭만 가득한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내부 역시 깔끔하고 감성적으로 꾸며져 있다. 객실에는 퀸사이즈 침대와 TV,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취사도구가 갖추어진 주방도 있다.
욕실에는 샤워기와 비데가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비누, 치약과 칫솔, 수건, 드라이기가 제공된다.
오후의바다는 모든 투숙객들에게 무료 조식이 제공된다. 인원 수에 맞춰 시리얼, 우유, 빵, 과일주스 등이 준비된다.
A101 객실에는 개별 테라스가 공간이 마련돼 있어 연인과 함께 오션뷰를 감상하며 오붓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숯과 그릴 사용료는 2인 기준 2만 원으로 소금과 허브 솔트 등 바비큐에 필요한 간단한 양념은 모두 갖추어져 있다. 우천 시를 대비해 실내 바비큐장도 준비돼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여름철을 위한 야외 수영장과 감성적인 인테리어의 카페까지 운영 중이다. 갯벌체험도구도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어 커플, 친구, 가족과 그 누구와 함께와도 즐거운 추억 남길 수 있다.
갤러리 펜션은 서해안 낙조를 감상하며 힐링하기 좋은 태안숙소 중 한 곳으로 앞서 소개해 드린 꽃지 해수욕장은 차로 20분 정도 소요된다. 장삼포, 바다아래해변 등 가까이에 일몰 명소가 많다.
갤러리 펜션의 비비안 I은 더블 침대가 놓인 원룸형 객실로 개별 테라스가 놓여 있어 아름다운 서해의 낙조를 감상하기 제격인 커플 전용 객실이다. 객실 내에는 침대, TV, 화장대, 에어컨, 냉장고, 식탁, 취사도구 일체가 갖추어져 있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바디워시, 비누, 치약, 칫솔, 수건, 드라이기 등이 세심하게 갖추어져 있다.
갤러리펜션에서는 투숙객을 위해 매일 아침 각종 빵과 스프, 과일잼, 버터, 주스, 커피 등을 제공하며, 메뉴는 계절에 따라 일부 변동된다.
부대시설로는 여름철 운영되는 수영장과 어린 친구들을 위한 트램펄린도 있다. 바다를 마주보도록 설계되어 힐링뷰 보며 즐겨보자
그뿐만이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기는 무한리필 바비큐 세트가 준비돼 있다. 이용요금은 2인 기준 3만 원으로 숯과 그릴, 그리고 생목살, 수제 소시지, 버섯, 각종 야채류, 김치, 쌈장, 된장찌개 잡곡밥 등이 제공된다.
안면해수욕장과 꽃지해수욕장 사이, 높은 언덕에 자리한 더마레 풀빌라는 전 객실 독채로 구성돼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개별 수영장에는 무료로 온수가 제공되며, 특히 황홀한 서해안의 낙조를 감상하기에 최적인 곳이다.
A01 객실은 내추럴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커플여행에 추천하고 싶다. 특히 풀빌라와 오션뷰가 동시에 내려다보이는 통창이 있어 황홀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돼 있고, 굉장히 널찍한 편이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이 대형 사이즈로 갖추어져 있고, 그 외 비누, 헤어 드라이어 등이 제공된다.
아침식사는 매일 오전 9:00~9:30 사이에 무료로 제공된다. 주스와 커피, 과일, 갓 구운 빵과 샌드위치를 함께 만들어 제공되니 신선하고 맛이 좋아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부대시설로는 앞서 소개해 드린 개별 수영장과 함께 개별 정원까지 갖추고 있다. 정원에 나서면 맑은 오션뷰를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으니 이곳에서 커플 인생 사진 많이 남겨 보자.
@태안 오후의바다펜션 홈페이지 @갤러리펜션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더마레풀빌라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