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함덕 숙소, 제주숙소, 제주가볼만한곳, 제주호텔, 제주리조트
함덕 해수욕장을 따라 아기자기한 카페와 맛집들까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라면 좋을 제주 함덕 숙소 3곳과 근처 가볼만한 곳을 소개할테니, 이번 제주도 여행은 힐링하기 좋은 제주 함덕으로 떠나봅시다.
제주 함덕 가볼 만한 곳
함덕해수욕장은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계절과 상관없이 항상 사랑받는 장소이다. 특히 서우봉과 이어져 있어함께 둘러볼 수 있어 알찬 여행 코스로 서우봉 산책로가 잘 조성돼 있어 가족들과 함께 오르기에도 좋다.
제주도 토박이 예술가 ‘김남흥’ 작가의 손을 거쳐 자연과 예술이 공존하는 신비로운 미술관으로 꾸며졌다. 숲속 곳곳에 자연과 어우러진 포토존이 있어 가족과 함께 산책삼아 놀러 오기에 안성맞춤일거다.
가족 여행을 위한 제주 함덕 숙소 BEST 3
유탑유블레스 호텔은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와 흰 모래밭으로 어우러진 함덕 서우봉 해변에 자리잡고 있다. 깔끔하고 모던한 외관과 객실은 총 290개로 이루어져 있다.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제주 함덕 숙소 유탑유블레스의 디럭스 트윈룸은 제주 동쪽 탁 트인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고,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놓여 있어 최대 3인까지 머물 수 있다. 36개월 미만 아이들은 추가금 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 그뿐만이 아니라 베이비 가드와 베이비 욕조도 무료로 대여 가능하다.
욕실에는 욕조와 비데가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과 칫솔, 수건, 드라이기, 실내용 슬리퍼가 비치돼 있다.
아침식사는 1층 코리안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 ~ 10시까지 운영되며 한식은 기본, 중식, 양식, 과일, 디저트까지 푸짐해서 투숙객들의 반응이 좋은 편이다. 성인 1인 기준 1만 7천원, 소인은 1만 3천원이다.
부대시설로는 낭만적인 료칸이 준비돼 있다. 오션뷰 감상하며 즐기는 료칸이라, 상상만해도 힐링 그 자체이다. 단, 사전 예약은 필수! 그뿐만이 아니라 비즈니스 센터와 커피숍, 편의점, 코인 세탁실, 탁구장, 키즈룸 등이 갖추어져 있다.
가성비와 오션뷰 & 마운틴 뷰 전망까지 고루 갖춘 제주 함덕 숙소 라마다호텔은 가족여행에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외관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전 객실 테라스를 갖춰 제주 풍경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라마다 제주 함덕의 트리플 룸은 싱글 베드가 3개 놓여 있어 형제, 자매 여행에 활용도가 높은 객실로 인기가 높다. 객실에는 TV와 책상 겸 화장대, 의자, 조명, 개인금고, 미니 냉장고 등 가성비 객실이지만 알차게 구성돼 있다. 전망은 마운틴뷰 또는 시티뷰 가운데 선택 가능하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돼 있고,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수건과 헤어드라이기, 욕실 가운 등이 준비된다. 칫솔과 세안제는 개별적으로 챙겨와야 한다.
아침 식사는 1층 레스토랑 다이아몬드에서 7시 ~ 10시 사이에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신선함 가득한 최고의 식재료를 이용해 아이 동반한 가족 여행에도 만족도 높은 식사를 할 수 있을 거다.
부대시설로는 따듯한 물에 몸 담그고 제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자쿠지가 마련돼 있다. 저녁 9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 미리 예약해야 한다. 그 외 부대시설로는 커피숍, 피트니스, 연회장 등이 있다.
지중해 풍으로 꾸며진 소노벨 제주는 외관부터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객실은 총 390개로 클린형과 취사형으로 구분되며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가지고 있어서 가족 여행, 커플 여행, 단체 여행에 모두 손색없다.
제주 함덕 숙소 소노벨 제주는 취사형 객실과 클린형 객실로 구분돼 있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가족 여행이라면 아무래도 취사가 가능한 객실이 편리하다. 취사형 스위트룸은 거실 겸 주방, 침실, 개별 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어 가족과함께 편리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을 거다. 주방에는 전기밥솥, 전기포트, 밥그릇, 냄비, 후라이팬, 냉장고 등 없는 게 없을 정도이다.
욕실은 샤워부스가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수건, 드라이기 등이 준비돼요. 칫솔, 치약, 면도기, 클렌징폼은 개별적으로 챙겨와야 한다.
조식은 오전 7시 ~ 10시 30분 사이에 레스토랑 해난디에서 제공된다. 이용 요금은 성인 2만 원, 소인 1만 3천 6백원, 유아는 8천 8백원이다.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또는 테이크 아웃으로 포장해서 객실에서 편히 이용할 수도 있다.
부대시설로는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기념품샵, 코인세탁실 등이 운영된다. 체크인은 오후 15시 이후,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한국관광공사 @돌하르방 미술관 인스타그램 @아고다 @호텔스닷컴 @소노벨제주 홈페이지 @유탑유블레스 홈페이지 @라마다제주함덕 홈페이지 @여기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