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l 13. 2021

장마 끝! 착한 가성비의 매력적인 울산호텔 3곳

울산호텔,울산숙소,울산여행, 여름휴가,가성비호텔


장마가 끝나고, 이제 여름휴가 어디로 가면 좋을지  고민되는데 산과 숲, 바다, 그리고 화려한 도시가 모두 있는 매력적인 울산으로 떠나보면 어떨까? 착한 가성비를 갖춰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호캉스 숙소 3곳 소개할 테니 울산으로 떠나보도록 하자.

울산 여행




울산 가볼 만한 곳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수생식물원

수생식물원



아직 올여름 수국도 못 봤다면 울산으로 떠나보자. 장생포 고래 문화마을 주변에 수생식물원에는 수국 스팟이 아직도 예쁘게 준비돼 있다. 심지어 입장료도 없고, 수생식물원 주변에도 입장료 없이 입장 가능한 수국 포토존이 꽤 있으니 함께 방문해 보자.






대왕암공원


대왕암공원

대왕암 공원은 우리나라에서 해가 가장 빨리 뜨는 곳으로, 새해에는 일출 스팟으로 유명한 곳이다. 공원 입구부터 등대까지 가는 길에는 송림이 우거져 있고, 산책로에는 계절별로 벚꽃, 개나리 등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이곳의 노천 포차가 그렇게 핫하다. 해녀분들이 바로 잡아 온 신선한 안주에 분위기에 취하는 힐링 뷰까지! 연인 혹은 친구들과 여행이라면 꼭 방문해 보자!







가성비 최고! 울산호텔 BEST 3



신라스테이 울산

신라스테이 울산


울산호텔 신라스테이는 신라호텔 계열사답게 멀리서도 고급스럽고 높은 고층의 외관이 돋보인다. 22층의 층으로 총 335개 객실의 객실이 준비돼 있다. 객실 내부 역시 모던하게 꾸며져 여행은 물론 출장을 위한 객실로도 안성맞춤이다.

디럭스



울산호텔 신라스테이의 디럭스룸은 고층에 자리한 만큼 탁 트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다. 객실 내부에는 TV와 책상, 개인 금고, 소파 등이 준비돼 있고, 침대 타입에 따라 더블, 트윈, 패밀리 트윈으로 나뉜다.

욕실


모던한 샤워부스 형태로 꾸며져 있다. 어메니티는 아베다 제품으로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가 제공되며, 이와 함께 칫솔, 치약, 머리빗, 면봉, 화장솜, 드라이기, 수건, 목욕 가운 등 세심하게 비치돼 있으니 클렌징폼 정도만 가져오셔도 될 거다.






조식

아침 식사는 2층 레스토랑에서 평일은 오전 6:30~9:30분 사이에, 주말은 오전 7:00~ 10:00 사이에 제공된다. 주로 캐주얼 브런치 메뉴로 베이커리, 볶음밥, 쌀국수, 과일, 샐러드 등을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데, 이용 요금은 1인 기준인 성인 23,000원, 어린이 12,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TO-GO 도시락


레스토랑에서 먹는 게 불안하면 TO-GO 도시락을 이용해 객실에서 먹는 방법도 있다. 안전상의 이유로 쌀국수 등 뜨거운 메뉴는 어렵지만 웬만한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 아이들과 함께 이용할 경우 오히려 안전하고 효율적인 식사가 될 수도 있을 거 같다.

로비



로비는 1층에 준비돼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체크아웃은 정오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피트니스 센터



호텔 내부에는 비즈니스 센터와 피트니스 센터가 갖추어져 있다. 투숙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단 16세 이상만 가능하다! 그리고 지하 1층에서 3층까지 주차장이 운영 중이다. 자차 또는 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주차장 걱정은 잠시 넣어둬도 될 거다. 






신라스테이 울산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1983년에 건축된 숙소를 2018년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으로 리뉴얼됐다. 클래식한 외관과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객실은 272개나 보유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준비돼 있다.



디럭스 더블

울산호텔 현대바이 라한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지만, 비교적 최근 리모델링을 마쳐 모던하고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와 쾌적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성비 호캉스 객실로 딱 좋다. 디럭스 더블룸은 페일 그레이와 월넛 브라운 컬러가 조화를 이뤄 정제된 품격이 묻어나며, 아늑함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제격이다. 창밖으로는 푸른 정원 뷰를 감상할 수 있고, TV, 티 테이블, 의자, 침대, 조명, 협탁 등이 구비돼 있다.

욕실




욕실도 깔끔하게 잘 관리돼 있다. 부대시설로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치약, 칫솔, 수선, 드라이기 등이 준비된다.

더 플레이트



아침 식사는 오전 6:30~ 9:30까지 1층 레스토랑 더 플레이트에서 제공된다. 메뉴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만들어진 양식, 한식, 디저트, 과일 등 다양하게 준비되며 반응도 꽤 좋은 편이다.

실내 수영장


현대바이 라한 울산호텔의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부대시설로는 비가 와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실내 수영장이다. 피트니스 센터도 운영 중이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울산호텔 머큐어 앰배서더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인 아코르 그룹이 2019년 4월에 오픈한 신상 호텔로 외관과 내부 모두 군더더기 없이 깔끔 그 자체이다! 지상으로 11층, 지하로 4층의 건물에 스위트, 프리빌리지 등 총 131개의 다양한 오션뷰 객실을 가지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동해를 품은 레스토랑과 연회장, 스파,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프리빌리지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은 가성비 오션뷰 숙소로 유명한 곳이다. 7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는데, 그중 프리빌리지룸은 10만 원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환상적인 바다 전망은 물론 쾌적하고 럭셔리한 시설을 갖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까지 제공된다.






욕실


욕실은 샤워부스와 변기, 세면대가 분리된 구조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그리고 비누, 수건, 드라이기 등 세심하게 준비된다. 

조식



아침 식사는 평일, 주말이 다르게 진행돼요. 평일에는 1층에 위치한 더 브라운에서 단품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각종 샌드위치와 파니니, 수프, 샐러드 등이며 세트 메뉴로 주문 시 1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주말은 3층 오퍼스에서 신선한 샐러드와 시리얼, 디저트, 한식, 양식 등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다.

사우나


호텔 4층에는 환상적인 동해 전경을 보며 몸과 마음의 피로를 녹여줄 수 있는 사우나가 준비돼 있다. 요금은 1인당 6천 원씩이지만 프리빌리지룸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센터도 운영되고 있으니 건강한 휴가를 보내보자. 체크인 시간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울산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머큐어앰배서더울산 홈페이지 @울산여행 공식 블로그 @대왕암공원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공항 15분 거리의 매력적인 숙소, 제주휘슬락호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