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호텔, 여름휴가, 가족여행, 강원도 여행, 평창 숙소
오늘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평창 호텔 BEST 3’를 준비해 봤다. 강원도의 자연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고, 가족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부대시설이 잘 갖춰진 숙소로 선별해 봤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도 같이 소개할 테니 아직 여름휴가 전이라면 주목해 보자!
평창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길은 1,0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신성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이 길은 한국 3대 전나무 숲으로도 손꼽힌다. 평지라 아이와 함께 걷기에도 좋다. 우거진 녹음 아래 더위를 날려보자!
비엔나 인형 박물관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인형과 피겨가 가득하다! 총 9개의 관으로 구성돼 눈이 즐겁다. 박물관이 유럽의 오스트리아 마을을 본뜬 티롤빌리지 내에 위치해 사진 찍기에도 좋다.
운영시간 – 10:00 ~ 18:00 (마감 30분 전 입장마감)이용요금 – 일반 10,000원 / 중고생 8,000원 / 어린이 7,000원
강원 평창 호텔 BEST 3
평창 라마다는 쾌적한 시설의 평창 호텔이다. 진부 KTX역, 횡계 터미널에서 무료 셔틀도 이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할 거다. 비엔나인형박물관은 차로 9분, 월정사전나무숲길 28분 거리로 여행하기에도 좋다.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은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가족룸이다. 기본으로 더블+싱글베드가 구비되어 있고 추가 침구를 설치할 수도 있다. 층고가 높은 복층 구조로 객실 전망도 매우 좋다. 복층 공간은 아이들의 아지트로도 딱이다! 객실 내에는 전자레인지도 있어 간단한 음식을 데워먹기 좋다.
평창 호텔에는 샴푸, 린스, 샤워젤, 칫솔 세트 등이 어메니티로 구비되어 있다. 욕조도 있어 아이들을 씻길 때 편리하다.
조식은 1층 하늘정원에서 제공된다. 평일 07:30 ~ 11:00 (입장마감 10:30) / 주말 2부제로 운영하고 있다. 주중에는 세미 뷔페, 주말에는 풀코스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극성수기인 7.24 ~ 8.22 동안은 주말 뷔페 가격이 적용된다.
강원도 평창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도 있다. 8월 29일까지 오전 오후 2부제로 나뉘어 운영된다. 시간대 별로 30명 인원을 제한해 안전한 물놀이가 가능하다. 에어 풀장, 미끄럼틀 등이 있어 아이와 함께 놀기 좋다.
물놀이 후엔 고기! 탁 트인 야외에서 셀프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3부제로 운영되며 애견 동반 가능한 공간도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식음시설과 코인세탁실, 오락실 등이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대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강원도 평창 호텔이다. 다양한 키즈 부대시설을 갖춰 아이들과 함께 가기 딱이다. 월정사전나무숲길, 비엔나인형박물관도 차로 10분 내외 거리로 가깝다.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룸은 더블+싱글 베드로 구성되어 있다. 안전한 잠자리를 위해 침대 가드도 설치되어 있는데, 아기와 함께라면 온돌룸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이 제공된다. 칫솔과 치약은 제공되지 않는다. 패밀리 트윈 룸에는 유아 발판이, 온돌룸에는 아이 전용 변기커버와 유아 발판이 설치되어 있다.
조식은 1층 라떼브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성수기 기간(~ 8.15)에는 주말(토-월) 기준인 2부제로 운영하고 있다.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메뉴도 많다.
켄싱턴호텔 평창 호텔에는 실내/야외 수영장도 있다. 성수기 기간에는 통합해 1회(3시간) 이용 가능하다. 야외는 12:00 ~ 17:00 / 실내는 10:00 ~ 21:00 동안 운영한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월드, 포앤포 키즈 라운지, 애니멀 팜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사전 예약 시 자연체험, 키즈 클래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산책하기 좋은 넓은 정원도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온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강원도 평창 호텔로 즐길 거리와 편의시설이 다양해 멀리 갈 필요가 없는 곳이다. 비엔나인형박물관도 1분 거리로 가까운데, 월정사전나무숲길은 차로 20분 정도 소요된다.
평창 호텔 알펜시아 홀리데이 인 리조트의 슈페리어 퀸 키즈 타입은 성인 2명, 유아 2명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이다. 아이들을 위한 아늑한 키즈룸과 부부 침실로 구성돼 있다. 탁 트인 테라스도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스젤, 로션, 비누 등이 꼼꼼히 구비되어 있다. 욕조도 있으며, 아기욕조 대여도 가능하다.
알펜시아 리조트 조식은 1층 몽블랑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다. 07:00 ~ 11:00 사이 뷔페식이 제공된다. 스마트 주문으로 포장 예약도 편하게 가능하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초대형 워터파크 오션 700도 운영 중이다. 평창군에서 직접 공급되는 깨끗한 물로 운영되며, 매일 2회 수질 측정이 이루어진다. 실내 외에 아쿠아풀, 슬라이드 등이 설치되어 있다. 투숙객은 35% 할인도 가능하다.
물놀이를 즐기지 않는다면 짜릿한 스피드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 최고 속도 40km의 알파인코스터와 루지, 바이크 파크 등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도 가능하다. 평창 호텔에서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네이버업체등록사진 @대한민국구석구석 @아고다 @익스피디아 @라마다호텔&스위트강원평창 홈페이지 @켄싱턴호텔평창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