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부산호텔,부산숙소,부산호캉스,부산여행
성수기를 맞은 휴가철! 높은 가격대의 숙소가 부담스럽다면? 오늘 소개할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에 주목해 보자. 깔끔한 시설과 착한 가격, 휴가를 즐기기 최고의 위치까지! 그야말로 갓성비 호캉스에 제격이다. 완벽한 휴가를 완성해 줄 부산으로 함께 떠나보자.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TMI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은 가성비 좋은 해운대 호텔이다. 도심과 바다가 모두 가깝고 교통도 편리해, 주변에 맛집과 카페도 많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도보로 부산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이만한 곳도 없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의 스탠다드 트윈룸은 가장 기본 객실로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로 누구나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편하기로 소문난 필로우탑 매트리스가 있어 꿀잠도 보장된다. 창밖으로는 시티뷰도 감상할 수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다회용 디스펜서에 제공된다. 칫솔, 치약, 화장솜 등도 함께 비치되어 있다.
조식은 원래 비스트로 314에서 뷔페식으로 제공했다. 하지만 현재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일시 중단된 상태다. 하지만 주변에 맛있는 식당이 많이 있으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
호텔 로비에는 간단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 코너도 있다. 24시간 내내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도 있어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위치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이용 꿀팁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은 스탠다드, 프리미엄, 디럭스 크게 3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디럭스 객실이 가장 좋은 등급으로, 부분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은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2호선 해운대역 도보 10분 거리로 멀지 않다. 호텔 바로 앞이 버스 정류장이라 뚜벅이 여행객도 여행하기 좋다. 자차 이용 시 주차요금 12,000원이 부과된다.
디럭스 등급의 객실에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이 설치되어 있다. 편안하게 나만의 룸카페를 즐겨보자.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투숙객은 ‘부산 엑스더스카이 전망대(엘시티 전망대)’ 입장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층 빌딩에서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해보자
해리단길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사진 찍기 좋은 이국적인 외관과 귀여운 소품들이 매력적이다. 웨이팅이 긴 편이니 등록 후 예쁜 인증샷을 남겨보자. 호텔에서 도보로 17분 거리라 천천히 산책하기 좋다.
랑데자뷰 해운대점은 해운대 해수욕장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오션뷰 카페로 파노라마 통창으로 바다 위에 떠있는 듯한 느낌도 받을 수 있다. 포토스팟도 있어 인생샷 건지기 딱이다! 호텔에서 도보 13분 거리로 멀지 않다.
Photograph by
@페어필드바이메리어트부산 홈페이지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시몬스코리아페이스북 @언스플래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