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까사호텔, 가로수길, 서울 호텔, 까사미아, 호캉스,
이번 여름 멀리 떠나지 못한다면 가까운 도심 속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며, 마지막 여름 더위를 보내보면 어떨까? 스테이케이션족을 위해 준비해본 남다른 분위기의 호캉스 숙소! 라까사호텔 서울에 지금 바로 소개해 보도록 하겠다.
라까사호텔 TMI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만큼 라까사호텔 서울은 가장 트렌디한 서울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위치적 조건을 갖추고 있다. 편안하고 아늑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 내부에는 까사미아 가구가 준비되어 있고, 호텔 내부에는 이국적인 레스토랑과 루프탑, 피트니스 센터 등이 운영되고 있어 도심 속 스테이케이션 숙소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스위트룸은 총 세 가지 콘셉트로 꾸며져 있다. 모두 각기 다른 개성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수준 높은 베드 시스템을 갖춘 침대 등 까사미아의 가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라까사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객실로 인기가 높다.
스위트룸 욕실에는 욕조와 분리형 샤워부스가 별도로 준비되어 있다. 비데도 설치되어 있는데, 어메니티로는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칫솔, 치약, 코튼 세트, 빗, 헤어 드라이어, 수건 등이 준비된다.
조식은 매일 아침 7:00~10:00 사이에 1층 레스토랑 까사밀에서 제공된다. 아메리칸 스타일의 조식으로 스크램블, 베이컨, 소시지 등으로 구성된 단품 메뉴로, 워낙 식당 분위기도 이국적이고 예쁘게 꾸며져 아침부터 기분전환 제대로 할 수 있을 거다.
호텔 로비는 1층에 있다.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가 운영되고 있고,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그 외에도 미팅룸과 루프탑 Bar, 레스토랑 등이 준비돼 있다.
위치
라까사호텔 서울 이용 꿀팁
우선 West동과 East동으로 나뉘어 있다. 넓은 객실은 선호한다면 웨스트, 고층 객실을 선호한다면 이스트를 추천! 그 밖에 일반 객실과 스위트룸, 펜트하우스, 펫룸으로 구분돼 있으니 목적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호캉스를 떠나고 싶은 분이라면 펫룸이 마련되어 있는 라까사호텔 서울을 추천하고 싶다. 펫룸 이용 시 강아지용 베드, 급식기, 배변패드, 배변판이 기본으로 준비되어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체크아웃 시간은 오후 12시까지 마무리 하면 된다. 3호선 신사역과 압구정역에서 도보 10분 내외로, 호텔 주변에는 버스 정류장도 가까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좋다! 물론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투숙객의 경우 1박당 5,000원씩 유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호텔 9층에는 도시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 루프톱 바 H.O.A가 운영되고 있다. 굳이 호텔 밖에까지 나갈 필요 없이 라까사호텔 안에서 야경도 감상하고, 음악도 들으며 하루를 감각적으로 마무리해 보면 어떨까!
너무 호텔 안에서만 머물기 지루하다면 숙소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있는 가까운 한강공원으로 피크닉 다녀와 보면 어떨까? 인싸들의 피크닉은 매트부터 시작해서 피크닉 바구니, 음식 등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너무 많은데, 걱정할 필요가 없다! 라까사호텔 서울에는 다양한 감성 피크닉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그저 취향에 맞춰 선택해, 즐기면 된다.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라까사호텔 서울에서는 슬기로운 룸콕 생활 패키지를 출시했다. 치맥 세트와 제주 위트에일 세트가 포함한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고 하니 안심 방역 룸 안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느껴보면 어떨까?
Photograph by
@라까사호텔 서울 홈페이지 @익스피디아 @트립닷컴 @아고다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