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호텔, 부산 숙소, 부산 여행, 여름휴가, 국내 여행
바캉스 1번지 부산! 오늘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기장을 소개하고자 한다. 스테이케이션 즐기기 좋은 기장 호텔과 사진찍기 좋은 여행지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을 테니 함께 랜선 여행 떠나보자.
사진찍기 좋은 기장 여행지
죽성성당은 바다 위 절벽에 위치해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는 곳으로 푸른 바다와 대비되는 하얀 성당은 사진찍기 좋은 스팟이다. 성당 주변으로도 포토존, 해안산책로가 조성돼 있어 데이트하기도 참 좋다.
용소웰빙공원은 SNS에서 핫한 기장 여행지로 저수지의 배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러 오는 분들이 많다. 호수를 바라보며 물멍을 즐겨도 좋고 울창한 메타세쿼이아 숲을 천천히 걸어도 참 좋다. 아늑한 숲에서 깊은 힐링을 경험해보자.
기장 호텔 BEST 3
일광 하운드호텔은 깨끗한 신축 부산 기장 호텔로 모든 시설이 쾌적해 위생 걱정 없이 머무를 수 있다. 시설도 좋은데 가격도 착해 부담 없이 가기 좋다. 용소웰빙공원은 차로 9분, 죽성성당은 14분 거리로 가깝다.
부산 기장 호텔 스위트 풀빌라는 대형 프라이빗풀이 있는 객실인데, 실내라 날씨와 상관없이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더블베드 2개가 설치돼 있고 스타일러도 설치돼 있으니 쾌적하고 편안히 쉴 수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모든 객실에서는 넷플릭스도 시청할 수 있으니 룸콕 호캉스에 딱!! 좋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구비되어 있다. 욕실도 넓고 깔끔하다.
조식은 07:30 ~ 09:00 사이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토스트부터 볶음밥, 컵라면 등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메뉴가 준비된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로, 자차 이용 시 넓은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다.
넘버25호텔 기장연화리점은 여행하기 좋은 위치의 부산 기장 호텔이다. 연화리 바닷가에 위치해 해물 포장마차촌, 장어구이 등 맛집이 가득한데, 죽도는 도보로도 산책할 수 있다. 용소웰빙공원, 죽성성당도 차로 10분 내외로 멀지 않다.
두 번째로 소개할 부산 기장 호텔은 ‘넘버25호텔 기장연화리점’의 펜트하우스 오션스파 커플룸은 개별 스파룸을 보유한 객실으로 바다가 보이는 넓은 스파룸에서는 스파, 휴식, 간단한 식사까지 모두 가능해 인기가 높다.
객실에는 편안한 더블베드가 준비돼 있는데, 모든 객실에서 넷플릭스 서비스도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공기청정기와 스타일러도 있어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꼼꼼히 구비되어 있다.
투숙객은 로비에서 07:00 ~ 09:00 사이 무료 조식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토스트와 시리얼, 컵라면으로 간단히 제공된다
체크인은 18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로 체크인 시간이 늦은 편이니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기장 호텔 루프탑에서는 아름다운 오션뷰도 감상할 수 있다.
힐튼 부산은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부산 기장 호텔으로 멋진 오션뷰와 훌륭한 부대시설, 친절한 서비스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 게 없다. 해동용궁사와도 매우 가까워 여행하기 좋은데, 용소웰빙공원, 죽성성당은 차로 15분 정도 소요된다.
부산 기장 호텔은 ‘힐튼 부산’의 프리미엄 객실은 4 – 9층에 위치해 좋은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이다. 객실에서는 파노라믹 오션뷰 혹은 마운틴뷰를 조망할 수 있고, 프라이빗 발코니도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어메니티는 크랩트리 앤 에블린 제품으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제공된다. 칫솔과 치약도 등도 함께 구비돼 있다. 침실의 전망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전신 욕조도 있어요. 느긋한 스파의 시간을 즐겨보자.
기장 호텔 조식은 G층 다모임에서 이용할 수 있다. 06:30 ~ 10:00 사이에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가짓수가 많고 맛도 좋아 항상 인기가 많다. 키즈 메뉴도 별도로 제공돼 가족 여행객도 후기도 좋은 편이다.
힐튼 부산에는 총 3개의 수영장이 운영 중이다. 초대형 인피니티 풀과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까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 풀은 무료 이용 가능하며, 실내 수영장은 객실 타입에 따라 사용료가 부과될 수 있다.
그 외에도 북 카페, 온천 스파, 맛집, 쇼핑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호텔 안에만 있어도 지루할 틈이 없을 거다. 사진 찍고 싶게 만드는 포토 스팟도 많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 하면 된다.
@네이버업체등록사진 @비짓부산 @대한민국구석구석 @하운드호텔일광점 홈페이지 @기장넘버25호텔연화리점 홈페이지 @힐튼부산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