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정 호텔, 부산여행,부산숙소,부산1박2일,부산가볼만한곳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부산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부산 송정 호텔 BEST 3’을 소개하려고 한다. 오션뷰는 물론이고 핫플레이스를 즐기기 좋은 위치와 착한 가격까지! 매력적인 송정 숙소들을 만나보자.
송정 가볼 만한 곳
요즘 부산 여행의 필수 코스인 해변열차! 관광열차를 타고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특히 해변열차는 송정에 역이 있어 편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는데, 열차 밖에서도 바다와 함께 예쁜 인증샷을 찍을 수 있으니 놓치면 안 된다.
이용시간– 09:30 ~ 21:30
이용요금 – 해변열차 자유이용 13,000원 / 스카이캡슐 2인승 왕복 55,000원
송정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한 죽도공원은 한적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울창한 자연림으로 조성되어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다. 죽도공원 정상에 위치한 송일정은 일출과 월출 명소로도 유명하다.
부산 송정 호텔 BEST 3
올라호텔은 아름다운 전망이 매력적인 부산 송정 호텔로 송정해수욕장 도보 1분 거기에 있고, 맛집, 카페, 편의점 등과도 인접해 편리하다. 블루라인파크 송정정거장까지는 도보 9분, 죽도공원도 15분 거리로 산책하기 좋다.
부산 송정 호텔 올라호텔의 디럭스 더블 오션 룸은 시원한 오션뷰가 아름다워 인기가 높은 객실이다. 더불어 넓고 쾌적하며 테라스도 있어 여유로운 분위기를 누려보길 바란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등이 꼼꼼히 구비돼 있다. 모든 객실에는 욕조도 있고, 필요시 프런트에서 입욕제도 구매할 수 있다.
조식은 현재 운영이 중단된 상태다. 하지만 송정해수욕장 근처의 다양한 음식점에서 아침 식사가 가능하다.
체크인은 16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송정 호텔에서는 VR 기기, 최신 DVD 대여도 가능하다. 투숙객은 무료로 주차도 가능하다.
호텔 라온은 뛰어난 뷰와 쾌적한 시설이 돋보이는 부산 송정 호텔로 송정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전망이 정말 좋다. 블루라인파크 송정정거장도 도보 7분, 죽도공원 14분 거리로 여행하기 좋은 위치다.
부산 송정 호텔은 ‘호텔 라온’으로 라온은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디럭스 더블룸은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인데, 편안한 더블베드와 소파, 테이블이 있어 호캉스 하기 좋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구비돼 있고, 욕조가 있어 반신욕도 할 수 있다.
조식은 08:00 ~ 10:00 사이에 이용할 수 있다. 토스트, 시리얼, 과일, 커피 등 간단하게 제공된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 마치면 된다. 호텔 내에는 비즈니스센터가 있어 PC 이용도 가능하다. 주차도 무료로 가능해 자차 이용 시에도 문제없다.
이스턴엠버 호텔은 센스 있는 신축 부산 송정 호텔로 예쁜 인테리어와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마음을 사로잡는다. 죽도공원 도보 1분, 블루라인파크 송정정거장은 도보 7분 거리로 매우 가깝다.
슈페리어 더블룸은 오션뷰와 하프 오션뷰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일부 객실에는 하늘을 볼 수 있는 천창도 있어 감성 숙소로 인기가 높다.
객실은 더블베드와 2인 소파,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65인치 스마트 TV로는 넷플릭스도 볼 수 있다. 최신 스타일러도 설치돼 있어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준비돼 있다. 욕실에는 욕조도 있어 스파를 즐길 수 있다. 공간이 넓어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송정 호텔은 정성 가득한 조식도 무료로 제공된다. 메뉴는 떡국, 토스트, 커피, 음료 등이 준비되니까 따뜻하고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해 보자.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 마무리해야 된다. 호텔 입구에는 물놀이 후 묻은 모래를 씻을 수 있는 간이 샤워시설도 있다. 루프탑에서는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일출, 일몰도 감상할 수 있다.
@네이버업체등록사진, 비짓부산, 공공누리, 대한민국구석구석, 블루라인파크 페이스북, 야놀자, 아고다, 이스턴엠버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