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카푸치노펫캉스,바크룸트윈룸,호텔카푸치노조식, 반려견 동반
바야흐로 완연한 가을이 찾아왔다. 멀리 떠날 수 없다면, 도심 속 호캉스는 어떨까? 반려견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호텔 카푸치노 준비해 왔다. 가성비는 기본 중에 기본! 궁금하다면 끝까지 주목해보도록 하자.
호텔 카푸치노 TMI
강남 빌딩 숲 사이에 자리한 호텔은 그레이 톤의 깔끔한 외관으로 주변과 잘 어울린다. 로비층에는 조명을 설치해, 늦은 밤에도 쉽게 찾아올 수 있는데, 실내는 블랙과 그레이, 화이트로 심플하게 꾸며 놨다.
반려견 동반 가능한 호텔 카푸치노 인기 객실이다. 넉넉한 퀸사이즈 침대 2개와 텐트형 도그 하우스를 갖췄다. 강아지 관절을 생각해, 폭신폭신한 미끄럼 방지 패드 카펫을 설치해 놨다.
욕실에는 독일 친환경 브랜드의 샴푸와 컨디셔너, 물비누를 디스펜서 형태로 비치해 놨다. 객실 Earn & Giveaway Box에는 칫솔과 치약, 로션, 화장솜, 면봉, 빗, 수건 등 일회용품이 담겨 있다.
조식은 투숙객 안전을 위해 투고 도시락으로 운영된다. 픽업해서 방에서 편하게 이용하면 되는데, 그래놀라 요거트와 샌드위치, 마들렌, 과일, 주스 등이 담겨 있다. 구성은 호텔 상황에 따라, 변경되기도 한다.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1층에 자리했다. 같은 층에 카페와 라이프 스타일숍이 있으며, 이외 호텔 카푸치노 부대시설로는 루프탑 테라스 & 바와 레스토랑 핫이슈, 피트니스 센터, 코인 세탁실 등을 갖췄다.
위치
호텔 카푸치노 이용 꿀팁
크게 호텔 카푸치노 객실은 7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카푸치노 킹과 슈퍼 트윈, 쿼드룸, 스튜디오 등이 있는데,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 가능한 강남에서 보기 드문 가성비 숙소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다. 퇴실 지연 요금은 시간당 1만 1천 원이다. 인원 추가 시, 2만 2천 원이 부과되는데, 바크룸 트윈 기준 최대 4인 2견까지 투숙 가능하다.
직원 안내를 따라 지정된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1대당 1만 원이 적용된다. SUV 차량은 주차가 어렵다고 한다. 신논현역과 언주역 모두 도보 5분 내외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도 나쁘지 않을 거다.
펫캉스 인기 호텔 카푸치노 바크룸에는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로 생분해 친환경 풉백과 디스펜서가 제공된다. 전용 히노키탕과 샴푸, 샤워 가운, 타올, 식기 세트도 모두 갖췄다!
호텔 셰프가 만든 음식을 침대 위에서 즐겨보면 어떨까. 치맥 파티도 전화 한 통이면 OK! 베드 트레이 서비스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된다. 반려견을 위한 건강식과 스튜, 각종 간식도 주문할 수 있다.
국내 최다 프리미엄 진을 보유한 진토네리아 바로, 서울 야경을 파노라마 뷰로 감상할 수 있다. 와인과 샴페인, 맥주도 판매한다. 블랙 크러스트 갈릭 치킨과 트러플 감자튀김 등 안주도 수준급이다.
아무래도, 호텔 카푸치노 하면 친환경 정책이 유명한데, 객실 내 일회용 어메니티를 사용하지 않으면, 향긋한 커피 한 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나와 모두를 위해, 조금만 짐을 늘려 보는 건 어떨까?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호텔 카푸치노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