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호텔, 발리여행, 발리리조트, 인도네시아, 신혼여행, 허니문
요즘 자가격리 없이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지가 점점 늘어나다 보니, 겨울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올겨울 연인과 함께 낭만 가득한 휴가를 꿈꾼다면 황홀한 석양과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도 가능한 발리 여행은 어떨까? 그럼 오늘은 연인과 함께 머물기 좋은 발리숙소 5곳을 소개해 보겠다.
여기가 석양 찐 맛집!
발리호텔 & 리조트 추천 BEST 5
발리의 북동쪽에 위치한 아마드 지연은 관광 개발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덕분에 산과 수정처럼 맑은 물로 유명하다. 발리호텔 마티스 로지는 해발 400m 넘는 곳에 위치해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은 총 2헥타르에 걸쳐 총 20개의 독채 건물로 열대 자연과 잘 어우러지도록 설계됐다. 일부 객실에는 야외 자쿠지 또는 인피니티 풀이 준비되어 프라이빗 한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두 번째 발리호텔 로얄 산트리안은 누사두아 해변에 위치해 있다. 발리 컬렉션과도 차로 5분 거리에 있어 언제든지 편히 쇼핑도 맛집도 많이 있어 여러모로 편리한 위치적 조건을 자랑하는 곳이다.
아울러 이곳의 매력 포인트는 바다를 마주한 메인 풀장 그리고 독채 풀빌라 객실에 마련된 개별 수영장이다. 우리만을 위해 마련된 풀장에서 이국적인 인생 사진도 건지고 물놀이도 실컷 할 수 있다.
시내와는 떨어져 있지만 대신 풍겨 좋기로 소문난 울루와뚜 지역에 자리해 여유롭고 한적하게 쉬어가기 좋은 발리호텔 아난타라 울루와뜨이다.
아난타라는 75개의 객실을 보유했고 모두 계단식 구조라 바다 경관이 보장된다. 그뿐만이 아니라 객실 타입에 따라 자쿠지부터 개인 풀장이 준비되어 있다.
부대시설로는 로맨틱한 선셋 뷰의 레스토랑과 스파가 준비되어 있고, 호텔에서 운행하는 무료 셔틀을 이용하여 빠당빠당 비치도 쉽게 다녀올 수 있다.
인도네시아의 전통 주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깔끔하면서 트렌디하게 꾸며진 공간이 돋보이는 발리호텔 코모 우마 우붓은 객실에 따라 인피니티 풀장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발리의 음식과 문화,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 발리호텔 W 리조트는 매리어트 계열로 확실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5성급 호텔이다. 오션뷰 야외 풀장 그리고 프라이빗 풀빌라 객실도 준비되어 있는데, 투숙객 전용 해변이 마련되어 있어 허니문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다.
Photograph by
@마티스 로지 아메드, 더 로얄 산트리안 럭셔리 비치 빌라, 아난타라 울루와뜨 발리 리조트 ,코모 우마 우붓, w발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