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평창숙소, 평창 여행, 가족여행, 가족숙소, 가을여행
알록달록한 단풍을 즐기려면 강원도가 제대로가 아닐까 싶다! 오늘은 청정 자연 속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으로 떠나보도록 하자. 휘닉스 평창은 시원한 마운틴뷰와 가족 여행객을 위한 편안한 객실, 다채로운 부대시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올인원 리조트인데 상상만으로도 설레는 평창여행 함께 떠나보도록 하자.
휘닉스 평창 TMI
휘닉스 평창은 자연 속에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숙소이다. 강원도의 대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시설이 완비되어 있는데, 식음시설을 비롯한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가족여행 숙소로 강력 추천한다.
휘닉스 평창 리조트의 스탠다드룸은 가장 기본 객실이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구조로 4인 가족이 머무르기에 적합하다. 최근 리모델링되어 시설도 쾌적하다. 창밖으로는 아름다운 평창의 마운틴뷰를 누릴 수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 바디워시, 비누, 타월이 구비되어 있다. 칫솔과 치약은 제공하지 않으니 개별 세면도구를 지참하는 걸 추천한다.
조식은 휘닉스 호텔 3층 온도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다. 07:30 ~ 10:30 사이에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강원도 지역의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식사를 즐겨보자.
휘닉스 평창 리조트 내에는 다양한 부대시설도 준비돼 있다. 게임존과 키즈 라운지에서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와 코인 세탁실도 운영 중이라 편리하다.
위치
휘닉스 평창 이용 꿀팁
휘닉스 평창은 리조트/호텔 크게 2개의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리조트동은 객실 내 취사가 가능하며, 애견 동반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호텔은 좀 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해 뷰가 중요한 분들에게 추천한다.
휘닉스 평창 리조트의 체크인은 1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11:00 ~ 13:00 사이 입실이 가능하며, 2부는 15시부터 가능하다. 일요일은 2부 체크인만 가능하다. 1부 입실 시 체크아웃은 09:00 / 2부 11:00까지다.
휘닉스 평창 리조트는 평창역에서 차로 17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평창역, 장평터미널 하차 시 리조트 무료 셔틀버스(하루 7회)를 이용할 수 있다. 자차 이용 시, 내비게이션에 ‘휘닉스 평창콘도 주차장’, ‘휘닉스 평창 블루/그린/오렌지동 주차장’을 입력하고 오면 된다.
스위트급 이상 객실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VIP 라운지로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휘닉스 평창에는 아직 여름이 끝나지 않았다! 따뜻한 온수풀 실내 워터파크가 여전히 운영 중이다. 파도풀, 개구리풀 등 다양한 풀이 있어 아이들과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벤트 스파도 있어 피로를 풀기 좋다. 매우 목요일은 휴무니 이용에 참고하자.
강원도의 푸르른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레저 시설도 운영 중이다.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곤돌라와 아찔한 스피드의 루지, 짚라인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투숙객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휘닉스 평창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캠핑 BBQ도 가능하다. 글램핑, 캠핑카, 펫캠핑 등 테마도 4가지나 되니 선택의 폭이 넓다. 감성은 물론 맛까지 보장되니 편리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자.
Photograph by
@휘닉스 평창 홈페이지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