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신축호텔, 서울 호텔, 감성숙소, 럭셔리호텔
오늘은 2021년 9월 30일 오픈한! 따끈하다 못해 뜨거운 신상 호텔 TMI를 준비했다. 잠실의 새 얼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멋진 전망은 물론이고 빵빵한 부대시설로 벌써부터 인기가 심상치 않다. 올스테이와 함께 호캉스 꿀팁도 알아보고 누구보다 빠르게 신상 호텔을 즐겨보자~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TMI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소피텔은 아코르의 최상급 브랜드로 국내에는 최초로 선보이는 공간이다. 프랑스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인테리어와 고급 다이닝 시설까지.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럭셔리 레이크룸은 전망이 아름다운 객실이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석촌호수 뷰를 즐길 수 있다. 파리지앵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프렌치 시크 인테리어도 매력적이다. 테이블과 소파가 있어 간단한 업무를 보거나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욕실은 사진 찍기 딱이다! 어메니티는 딥디크 제품으로 준비된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핸드크림, 칫솔, 치약 등이 꼼꼼히 구비돼 있다. 욕조와 바스 솔트도 제공되니 반신욕도 즐길 수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조식은 06:30 ~ 10:00 사이에 페메종에서 제공된다.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프렌치식 메인메뉴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음식의 가짓수가 매우 많고 맛도 좋은 편이라 조식을 꼭 추가하는 것을 추천한다.
호텔은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스파 등의 부대시설도 운영 중이다. 통유리창으로 마감한 수영장은 석촌호수와 서울 시티뷰가 한눈에 들어온다. 채광도 좋아 야외 수영장 부럽지 않을 거다.
힐링을 원한다면 보떼비알 스파를 선택해 보자. 프랑스 본사로부터 테크닉을 전수받은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손길을 느낄 수 있다. 키즈 라운지와 비즈니스 코너도 있어 누가 투숙해도 편안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위치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이용 꿀팁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앤 서비스드 레지던스는 호텔과 레지던스 2가지 객실 타입을 선보인다. 호텔과 레지던스 객실의 가장 큰 차이점은 취사 여부다. 레지던스 객실에서는 취사가 가능한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다. 세탁기, 다리미 등도 있어 장기 투숙도 문제없다.
체크인은 6층 로비에서 15시부터 가능하다. 체크아웃은 12시까지다. 아름답게 꾸며진 로비에서 멋진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2, 8호선 잠실역 10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대중교통이 잘되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자차 이용 시에는 지하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발레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신상 호텔답게 객실에서 기가지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가지니는 음성인식 AI로 스마트한 객실 컨트롤이 가능하다. 음성인식 서비스도 좀 더 편안한 호캉스를 경험해 보자~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에서는 달콤한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는 파리와 서울 2가지 종류가 있다. 대관람차 모양 트레이에 서브되는 파리가 더 예쁜 비주얼을 자랑한다! 시원한 석촌호수 전망과 함께 즐거운 티타임을 가져보자
라티튜드 32는 호텔 최상층인 32층에 위치한 스피크이지바로 시그니처 칵테일부터 수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레트로 비어 바, 500여 종의 와인 리스트가 기다리고 있다.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야외 테라스도 있어 지금 가기 딱이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는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와인 테이스팅, 칵테일 나이트, 샴페인 디너 등 프랑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잠실에서 로맨틱한 프랑스 감성을 느껴보자
Photograph by
@소피텔앰배서더서울호텔앤서비스드레지던스 홈페이지 @아고다 @익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