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가족여행, 아이동반여행, 경주리조트, 경주숙소
여름이 바다의 계절이라면, 가을에는 역시 산이다! 아이들과 함께 찾기 좋은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준비해봤다. 동대산 기슭에 자리해, 울산에서도 접근하기 쉬울 거다. 스파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엄마, 아빠 힐링 여행에도 탁월한 선택이 될 거다.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TMI
가족 여행자를 위한 휴양형 리조트로 설계됐다. 화려한 장식 대신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로 꾸며졌다. 주변 숲은 물론, 멀리 동해까지 보이는 전망을 100% 활용하기 위해 객실 곳곳에 커다란 창을 설치했다. 일출과 함께, 아침을 맞아보자.
리조트에서 가장 넓은 객실이다. 온돌 형태의 침실 두 개와 거실, 욕실로 구성됐다. 8명이 묵어도 넉넉한 크기다. TV와 소파, 테이블, 에어컨 등을 갖췄다. 창밖으로는 초록, 초록한 대자연이 함께 한다.
여럿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마우나오션리조트 40평형에는 욕실만 2개를 갖춰 놨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바디워시, 손세정제가 제공된다. 이외 화장지와 슬리퍼, 수건, 드라이기를 비치해 놨다.
조식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단품, 일요일에는 뷔페로 제공된다. 단품은 밥과 국 또는 찌개, 밑반찬으로 구성됐다. 한식 위주로, 키즈 메뉴도 갖췄다. 뷔페는 사전 예약 시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메인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본관 1층에 무인 편의점과 함께 자리했다. 아울러, 마우나오션리조트 부대시설로는 클라우드 스파와 카페, 바, 스크린 골프, 노래방, 바비큐장, 게임존 등을 갖췄다.
위치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이용 꿀팁
크게 마우나오션리조트 객실은 빌라형과 별장형, 펫룸으로 나뉜다. 크기는 20평부터 30, 35, 40평 등 다양하다.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할 수 있다.
입실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퇴실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다. 퇴실 지연 시, 시간당 1만 원이 부과된다. 오후 3시 이후에는 1박 요금이 적용된다. 일찍 도착해서, 주변 산책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경주 동대산 기슭에 자리해, 자차 또는 렌터카 이용을 추천하고 싶다. 대중교통 접근은 어려운 편이다. 투숙객 전용 주차 공간을 갖췄으며 전기차 충전소는 1동 앞쪽 주차장, 골프장 고객 주차장에 있다.
연박해도 좋을 만큼, 마우나오션리조트 객실에는 완벽한 주방을 갖췄다. 싱크대와 인덕션, 냉장고, 전기밥솥 등을 구비했다. 40평 기준 인원은 8인이나, 주방 비품은 5인에 맞게 준비돼 있다.
한우와 돼지고기, 해산물 등 취향 따라 바비큐를 즐겨보자. 기본 세트를 주문하면, 삼겹살과 목살, 훈제오리, 소시지, 전복, 새우, 쌈 채소, 된장찌개 등이 제공된다. 최소 이용 인원은 3인이다.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면, 미리 결제할 수 있다.
가족여행에 물놀이가 빠질 수 없지 않은가? 마우나오션리조트 안에는 클라우드 바데풀과 패밀리 스파를 갖췄다. 각각 입장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요일마다 달라진다. 개인 구명조끼와 튜브 반입할 수 있으니, 챙겨 와야 한다. 물론, 수영복과 수모 착용은 필수! 대여도 가능하다.
리조트 주변 전망대 즐길 거리로 꼬마 기차와 에어바운스, 미니 전동카, 범퍼카, 고카트 등이 있다. 이용 요금은 5천 원에서 3만 원 정도로 투숙객은 요청 시, 2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