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인천 호텔, 가성비 호텔, 호캉스, 커플숙소
매번 똑같은 데이트에 지친 커플들을 위해 오늘은 도심 속 숨은 야경 스팟을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을 소개하려고 한다. 사람들로 붐비는 그런 곳 아니니까 걱정 말고, 궁금하시면 끝까지 주목해 보자.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TMI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은 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만큼 훌륭한 전망과 산책을 즐기기에도 제격인 숙소로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호텔이다.
센트럴파크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룸인 스카이 디럭스룸은 송도의 낭만적인 밤하늘을 느낄 수 있어 연인과 함께, 혹은 혼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인 곳이다. 앤티크 한 인테리어로 유럽 여행에 온듯한 기분을 만끽하기 좋을 거다.
센트럴파크 전망은 물론, 자동으로 개폐되는 넓은 천장의 창문을 통해 침대에 누우면 송도의 아름다운 밤하늘이 펼쳐 치는 낭만적인 스카이 뷰를 느낄 수 있으며, 내부에는 TV, 책상, 옷장, 옷걸이 냉장고, 커피 메이커 등이 준비돼 있다.
욕실에는 샤워부스와 월풀욕조가 설치되어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비누, 칫솔, 치약, 면도기, 드라이기 등 모두 준비돼 있으니 몸만 편히 와도 될 정도다!
조식은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1층에 있는 하이웨이브에서 오전 6:30 ~ 10:00 사이에 제공된다. 한식과 양식을 고루 갖춘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훈제 연어와, 중식, 샐러드, 베이커리 종류까지 아주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단 코로나 확산 단계에 따라 평일은 룸서비스로, 주말에만 뷔페식으로 운영된다.
로비는 1층에 있다. 로비에는 아름다운 재즈 선율이 흐르는 라운지 파노라마가 운영되고 있다. 그밖에 부대시설로는 소규모 모임부터 대규모 행사까지 진행할 수 있는 연회장과 웨딩홀 등이 갖춰져 있다.
위치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이용 꿀팁
객실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센트럴파크가 한눈에 보이는 최고의 뷰를 자랑한다. 디럭스 더블, 디럭스 패밀리 트윈, 스카이 디럭스, 파크 스위트룸 순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300개의 객실이 운영되고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후 12시까지 마무리된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전 및 체크아웃 후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짐은 가볍게 맡겨두고 바로 앞 센트럴 파크부터 산책해 보자.
직접 차량을 운전해 오시는 경우 숙소 내에 마련된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투숙객은 머무시는 동안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 인천지하철 센트럴파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7분이면 도착하다!
가족과 함께 호캉스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고품격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를 갖춰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을 추천하고 싶다. 창문이 자동으로 개폐되어 센트럴파크의 야경을 즐기기에 제격인 객실로 쾌적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거다.
낙엽으로 물든 송도 센트럴 파크는 흡사 뉴욕의 센트럴파크를 보는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강렬한 분위기를 풍긴다. 생각보다 공원 면적이 엄청나, 공원을 중심으로 맛집과 카페 투어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거다.
카페 꼼마는 베이커리 카페와 서점, 작은 화원이 함께 운영되고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널찍한 공간 배치와 책도 많이 구비되어 있어 요즘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많다.
지금까지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의 부대시설은 사실 부족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다. 하지만, 2022년 하반기! 워터파크, 수영장, 노천탕, 헬스, 스크린 골프, 사우나, 헤어숍, 네일아트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함께 더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니 이번에 방문해 보시고, 내년 연말에 비교하러 재방문해보는 것도 추천하고 싶다!
Photograph by
@송도센트럴파크호텔 홈페이지 @인천시설공단 홈페이지 @카페꼼마 네이버 업체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