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파크하얏트, 부산 허니문, 오션뷰 호텔, 부산여행, 커플여행
해외를 대신해 허니문이나 결혼기념일 여행으로 부산을 찾는 분이 늘고 있다. 이중 로맨틱 뷰맛집에 5성급에 걸맞은 레스토랑까지 갖춰 유명한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준비했으니, 궁금하다면 끝까지 주목해 보도록 하자!
부산 파크하얏트 TMI
해운대 마린시티에 자리한 5성급 호텔로 럭셔리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베이지톤 목재로 꾸며진 객실에는 전면 유리창을 설치해 놨는데, 덕분에 하늘과 바다, 광안대교가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뷰캉스하기 딱 좋을 거다.
고층 오션전망룸은 연인과 가족에게 두루 사랑받는 파크하얏트 부산 인기 객실로 17~26층 사이에 위치해, 탁 트인 전망으로 주변을 조망할 수 있다. 객실에는 킹 사이즈 침대와 티 테이블, TV, 블루투스 스피커, 커피머신 등을 갖췄다.
고층 오션전망 객실 욕실에는 TV 시청 가능한 욕조와 디럭스 레인 샤워 부스를 설치해 놨다. 어메니티로는 르 라보 스킨 케어 제품 및 욕실 용품과 가운, 슬리퍼가 제공돼요. 칫솔과 치약 등도 완비했다.
조식은 32층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뷔페로 제공되며, 에그 베네딕트와 오믈렛, 스테이크를 비롯한 일부 단품 메뉴와 음료는 자리에서 주문 가능하다.
뷔페에는 샐러드와 중식, 양식, 한식, 베이커리, 과일, 요거트 등 다양한 코너를 갖췄다. 코너별로 선택지도 많아, 질과 양 모두 잡았다고 호평이다. 이용 가격은 1인 45,000원이다.
로비와 라운지는 부산 파크하얏트 30층에 있다. 부대 시설로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스파, 피트니스 센터가 있다. 식음업장으로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과 패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 등을 갖췄다.
위치
부산 파크하얏트 이용 꿀팁
파크하얏트 부산 호텔은 69개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269객실을 보유했다. 일반 객실은 스탠다드와 디럭스, 오션전망, 고층 오션전망 등으로 나뉜다. 올스테이 하면 20만 원대 후반부터 예약 가능하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까지다. 24시간 컨시어지와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료로 호텔과 부산역 사이의 수화물 운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 누구나 부산 파크하얏트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발렛파킹은 유료다. 부산요트 경기장 근처에 위치해, 해운대 해수욕장을 비롯한 일대를 도보로 둘러볼 수 있다.
맛있기로 유명한 파크하얏트 부산 레스토랑 음식을 룸서비스로 즐겨보자. 조식부터 올데이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시안과 한식, 파스타, 스테이크, 디저트, 스낵은 물론, 이유식까지 있다.
부산 3대 빵집으로 손꼽히는 ‘파티세리’가 부산 파크하얏트 1층에 자리했다. 홈메이드 페이스트리와 케이크, 샌드위치 등을 판매 중이다. 오후 5시부터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해피아워를 운영한다.
수영장은 투숙객 무료 시설로, 인생샷을 노린다면 꼭 방문해 보자.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돼요. 사람 없는 이른 아침에는 따뜻한 햇살과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다. 단! 수모 착용은 필수니, 잊지 말고 챙겨 와야 한다.
동백섬, 해운대, 광안대교를 둘러보는 요트 투어를 투숙객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호텔에서는 자전거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도시 경관을 바라보며 라이딩을 즐겨 보자.
Photograph by
@부산 파크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