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노끼탕 펜션, 스파펜션, 펜션, 국내여행, 주말 나들이
요즘 일교차가 워낙 크다 보니 퇴근길 찬바람에 따뜻한 물에 몸 담그고 피로를 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다가오는 주말 힐링 여행을 계획한다면 전국 히노키탕 펜션 5곳을 준비해 봤으니, 지금부터 주목해 보자.
전국 히노끼탕 BEST 5
첫 번째로 소개하는 경포 펜션 메종드씨는 경포해변과 가까운 거리와 주변에는 소나무 숲이 울창하게 조성돼 있어 휴식하기 제격인 펜션이다.
객실은 총 7개를 보유하고 있다. 원룸형 객실부터 복층형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대체로 우드와 화이트 톤으로 화사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커플 여행에 인기가 높다.
특히 히노끼탕 혹은 개별 스파가 구비된 객실로 초겨울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니 참고해서 이용해 보자!
두 번째로 소개할 곳은 거제 펜션 더반하우스로 객실은 총 9개가 운영되고 있는데 하나같이 넓고 내 집만큼 편안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이다.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밥솥과 조리도구 일체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일부 객실은 바다 조망의 히노끼탕 또는 노천 스파를 보유하고 있어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제대로 힐링도 하고 인생 사진도 건질 수 있을 거다.
그 외 부대시설로는 전 객실에 마련된 테라스에서 즐기는 바비큐와 펜션 1층에 마련된 카페가 있다.
세 번째로 소개할 곳은 포천 펜션 드뷔시로 포천 필수 관광 코스인 한탄강 하늘다리와 차로 약 10분, 산정호수는 20분 거리에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객실은 신관과 본관으로 나뉘며, 단층, 복층, 원룸형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총 12개 운영 중에 있다.
특히 신관 1층은 히노키탕 객실로 커플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반면에 본관 2층 복층으로 설계되어 가족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다. 그뿐만이 아니라, 객실에서 TV로 넷플릭스 또는 유튜브 시청도 가능하다.
네 번째로 소개할 곳은 홍천 펜션 올라운드원이다. 올라운드원은 홍천 비발디파크와도 가까워 겨울 레포츠와 펜캉스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동그란 외관의 독채형 펜션 6개를 보유하고 있어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객실 내부는 원목을 활용해 따뜻한 분위기를 띠고 있는데, 특히 모든 객실에는 실내 히노끼탕 또는 야외 미니풀을 갖춰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다섯 번째로 소개하는 곳은 양평 펜션 생각속의 집이다. 양평 생각속의 집은 건축가가 설계해 외관부터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데, 생각속의집은 총 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우드와 화이트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각자 블루, 그린 포인트 컬러를 주었다. 전 객실 히노키탕 그리고 개별 바비큐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26평에서 최대 47평형으로 널찍한 공간을 자랑한다.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더반하우스 홈페이지 @드뷔시펜션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