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풀빌라, 푸켓 여행, 푸켓 숙소, 푸켓, 휴양지, 동남아
요즘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때인 것 같다. 드디어 동남아 여행지들도 외국인 입국을 허용하며 관심이 높아졌는데, 푸켓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휴양 여행지 중 한 곳으로 푸켓을 떠올리면 클래식한 휴양지의 정석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곤 한다. 그만큼 오래전부터 사랑받아 온 여행지로 관광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곳이다. 오늘은 푸켓 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고급스러운 푸켓 풀빌라를 소개하려고 한다. 자유롭게 떠날 그날을 기다리며 미리 랜선 여행 떠나보도록 하자.
럭셔리한 5성급 푸켓 풀빌라 BEST 5
칼리마 리조트 & 스파는 빠통 중심가와 접근성이 좋은 푸켓 풀빌라이다. 빠통 비치와는 조금 거리가 있는 조용한 칼림 비치에 위치한 호텔이다. 칼리마 리조트 내 어느 곳에서든 해변을 감상할 수 있어 휴양 여행지에 왔음을 실감하게 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거실과 이어지는 개인 수영장을 보유하기도 했는데, 특히 메인 수영장은 환상적인 뷰를 갖춘 인피니티 풀로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키즈 클럽과 골프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끼리 방문하기에도 좋은 리조트이다.
카론 비치에 위치한 ‘만다리바 리조트 & 스파 카론 비치’ 한적한 분위기에서 휴양하기 좋은 리조트이다.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어 부담 없는 곳이다. 언덕 위에 위치해있어 전망이 좋은 푸켓 풀빌라인데, 객실에서 바라보는 노을은 그야말로 완벽하다.
만다리바 리조트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수영장인데, 5개의 개성 넘치는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하루 종일 질리지 않고 수영하기에도 좋다. 즐길 거리가 많은 곳으로 리조트 내에서 한적한 휴양을 원한다면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방니앙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카사 데 라 플로라’는 전 객실 풀빌라로 이루어진 호텔로 1박 요금 약 20만 원 대로 예약할 수 있다. 도착하게 되면 독특한 건축물이 먼저 눈에 띄고 태국의 전통적인 느낌과 모던한 인테리어가 더해진 분위기에 한 번 더 놀라곤 한다. 객실에서는 에메랄드빛 해변이 들어와 훌륭한 전망을 갖추고 있는데, 개인 수영장 덕분에 프라이빗 한 시간을 즐길 수 있어 신혼여행 숙소로도 좋은 곳이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황홀한 일몰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 로맨틱한 저녁 시간을 맞이할 수 있다. 전담 버틀러가 있어 호텔에 있는 동안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한적한 곳에 위치해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자 매력인 카사 데 라 플로라! 푸켓 여행 마지막 날 여행의 마무리를 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하고 싶다.
럭셔리한 푸켓 풀빌라 중 ‘반얀트리 푸켓’을 빼놓고 말할 수 없을 것 같다. 푸켓 호텔 중 인지도 높고 인기 많은 호텔 중 하나인데, 마치 태국 왕실에 온 듯한 느낌을 풍기는 고급스러운 풀빌라로 5개의 고급 호텔이 자리하고 있는 라구나 단지 내에 속해 있어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공유할 수 있다.
반얀트리는 전 객실 풀빌라 타입으로 특히 개인 수영장이 무척 큰 편이라 수영하고 놀기 좋은 곳이다. 메인 수영장 역시 넓은 건 물론 청량한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다양한 부대시설 및 조식까지 만족스러운 곳으로 하루 온종일 호텔에서 제대로 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푸켓 풀빌라다.
푸켓 트리사라는 고급스러운 푸켓 풀빌라로 단연 인기 있는 허니문 리조트로 이곳은 유재석과 나경은의 신혼여행지로도 유명하다. 뛰어난 자연 경관과 풀빌라 앞으로 펼쳐진 넓은 해변은 진정한 휴양을 몸소 느끼게 하는데, 열풀빌라 객실에는 10m에 달하는 개인 전용 풀을 갖추고 있다 통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풍경은 말 못 할 정도로 아름답다.
트리사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객실인 오션뷰 풀빌라는 약 70여 평의 넓은 공간으로 파노라마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다. 저녁에는 바다 바람맞으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어디에서든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트리사라에서는 프라이빗 한 휴양을 즐기기 제격인 곳이다.
Photograph by
@아고다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