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리조트, 괌 숙소, 괌 호텔, 괌 가족여행, 겨울 여행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나라 여행이 간절해지는데, 올해 연말에는 괌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현재 괌은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증명서와 72시간 전 PCR 음성 결과지 제출 시 자가격리가 면제된다. 오랫동안 기다렸던 괌으로의 여행, 인기 있는 ‘괌 리조트 TOP 5' 를 소개할 테니 지금 바로 만나보도록 하자.
괌 리조트 BEST 5
첫 번째 괌 리조트 추천은 ‘레오팔레스 리조트 괌’로 레오팔레스 리조트는 골프여행을 떠나기 좋은 곳이다. 잭 니클라우스와 아놀드 파머가 설계한 골프장은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괌에서 가장 큰 규모의 홀 수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고 아름답고 개성 넘치는 골프 코스를 마음껏 즐겨보도록 하자.
레오팔레스의 객실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하다. 면적도 여유로워 가족 여행객도 편히 머무를 수 있다. 시몬스 뷰티레스트 매트리스는 숙면을 책임진다. 어린이는 2명까지 무료로 동반할 수 있다. 엑스트라 베드는 유료, 베이비 베드는 무료로 제공된다.
두 번째 괌 리조트 추천은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로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일명 PIC는 활동적인 여행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딱이다. 무려 4만 여평 규모의 워터파크에서 70여 가지의 레저와 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트램펄린, 스노클링, 윈드서핑, 워터 슬라이드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온 가족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스탠다드, 슈페리어, 디럭스 등 객실 타입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브라운 톤의 객실은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데, 로얄타워의 모든 객실에서는 생생한 오션뷰도 감상할 수 있다. 괌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소문난 투몬만의 경관을 편하게 감상해 보자~!
세 번째로 소개할 곳은 ‘더 웨스틴 리조트 괌’으로 웨스틴 리조트는 투몬비치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다. 괌의 필수 코스인 다양한 쇼핑몰을 모두 걸어서 갈 수 있다. 리조트에는 괌 유일의 스타벅스도 있다! 커다란 수영장은 바다와 이어져 있고, 바다에서 카약과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의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풀 사이드바에서는 멋진 풍경과 함께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웨스틴 리조트는 투몬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 좋은 전망을 자랑한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오션 프런트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베드는 넉넉한 퀸, 킹사이즈로 편하게 쉴 수 있다. 욕조가 있어 아이들을 씻기기에도 좋다.
네 번째 괌 리조트 추천은 ‘하얏트 리젠시 괌’이다. 하얏트 리젠시 괌은 투몬 베이 중심부에 위치해있다. 괌 안토니오 B. 원 팻 국제공항에서 차로 12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다섯 개의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식사도 즐길 수 있다. 수영장도 3개라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바다와 연결되어 있어 멋진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어린이 캠프, 요가, 줌바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는 45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객실에서 편안한 바다 전망도 즐길 수 있고 발코니가 있어 바다를 보러 멀리 나갈 필요가 없다. 사무용 책상이 있어 간단한 업무를 보기에도 좋다. 패밀리 객실에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과 침대, 웰컴 쿠키도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두짓타니 괌 리조트’로 괌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다. 투몬베이와 괌 시내 중심지인 DFS 갤러리아 사이에 위치해 있어 도심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해변과 마주하는 수영장은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기에도 좋다. 가족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만한 곳도 없을 거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6~30층 이상 고층에 위치해 가리는 것 없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발코니도 있어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은 태국풍의 현대적인 가구로 꾸며져 있다.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Photograph by
@아고다 @호텔스닷컴 @더웨스틴리조트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