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인천 호텔, 송도 호텔, 호캉스, 센트럴파크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온 연말! 아직도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주목해 보자! 서울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인천 송도에서 하루 정도 푹 쉬며 호캉스를 보내면 어떨까? 이왕이면 팍세권이면 더 좋지 않을까? 소문난 뷰 맛집 숙소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캉스 팁을 소개할 테니 지금 바로 만나보도록 하자.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TMI
송도 센트럴 파크를 마주한 5성급 호텔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건축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지하 2층부터 지상 22층 규모로 총 32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를 갖췄으며, 2개의 레스토랑과 카페, 라운지 등이 준비되어 도심 속 호캉스 숙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디럭스 파크룸은 객실 전면이 통창으로 이루어져 센트럴 파크와 인천대교까지도 감상할 수 있어 소문난 뷰맛집으로 커플 여행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객실 내부에는 킹베드와 소파, 책상, 의자, 미니 냉장고, TV 등이 있다.
욕조와 샤워부스가 모두 설치된 널찍한 욕실에는 기본적인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은 물론, 칫솔과 치약, 헤어빗, 화장솜, 샤워 타올,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 욕조가 준비되어 있으니 입욕제 하나 정도만 준비해 와도 좋지 않을까!
아침 식사는 오전 6:30~10:00사이에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제공되고 있다. 인터내셔널 뷔페 스타일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모든 고객은 체온을 측정한다. QR코드를 통한 출입 명부를 작성 후 이용이 가능하다.
로비는 1층에 위치해 있다. 호텔 내부 부대시설로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스파 등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조식이 제공된 피스트 레스토랑과 중식 전문 레스토랑, 카페, pub & bar, 편의점이 운영되고 있다.
위치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이용 꿀팁
객실은 총 321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디럭스, 클럽, 스위트 등 타입으로 구분된다. 전망은 시티 룸 또는 파크 룸으로 나뉜다. 8층부터 22층에 위치한 파크 룸 객실에서는 센트럴 파크와 인천 대교의 장관이 한눈에 들어오는 색다른 경관을 만날 수 있으니 꼭! 파크뷰 객실을 선택해 보길 추천한다. 고층 객실일수록 더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체크인은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해주면 된다. 체크인 전과 체크아웃 이후에 짐을 맡길 수도 있고, 로비에는 편히 앉아서 쉴 수 있는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니, 잠시 앉아서 다음 일정을 계획해도 좋을 거다.
인천대 입구 4번 출구에서 도보 13분 정도 소요된다. 송도의 겨울은 ‘송베리아’라 할 정도로 칼바람으로 유명하다! 인천대입구 1번 출구에서 16번 버스를 타고, ‘포스코타워 앤 쉐라톤 호텔’에서 하차하시면 바로 앞이 호텔이다~! 자차를 이용하실 분은 호텔 내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면 된다.
쉐라톤 인천은 수영장부터 피트니스,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주변에 공원과 쇼핑몰, 맛집, 카페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해 하루로는 부족한 호캉스 숙소로 유명한 곳이다. 그런 의미에서 여유롭게 2박 3일 쉬어가면 어떨까 싶다. 지금 클럽 객실 또는 스위트 객실에서 2박 이상 머물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성인 2인 조식과 쉐라톤 클럽 라운지,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그리고 15시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가능하다.
유럽식 식물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포레스트아웃팅스가 드디어 송도에도 오픈했다고 한다! 높은 층고에서 탁 트인 개방감과 햇살이 따스하게 들어와 겨울철 데이트 코스로 이만한 곳이 없다! 여기에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 한 끼 든든하게 해결할 메뉴부터, 각종 디저트까지 준비돼 있다.
켈로나는 낮에는 브런치 카페로, 저녁에는 와인바로 바뀌는 분위기 깡패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SNS 인증샷을 부르는 예쁜 비주얼과 메뉴 구성도 브런치, 볶음밥, 파스타, 간단한 안주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취향껏 선택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별한 기념일에는 와인이 빠질 수가 없지 않을까? 지금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레스토랑인 피스트에서는 주류 전문가가 까다롭게 엄선한 시그니쳐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다. 종류는 두 가지로 프랑스 남부 랑그독 지역의 탄탄하면서 부드러운 구조감과 풍부한 과일향을 자랑하는 레드 와인 ‘라 크라사드 루즈’ 및 화이트 와인 ‘라 크라사드 블랑’이 준비되어 있다. 레드와인과 화이트 와인 두 종류 모두 4만 5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Photograph by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켈로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