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청풍리조트, 제천리조트, 제천, 가족여행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전망 좋은 곳에서 하루를 보낼 때가 있다. 오늘은 자연 속에서 머물기 좋은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로 여행을 떠나보려고 한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제격인 조용한 도시 제천에 위치한 청풍리조트로 함께 떠나보자!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TMI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은 충북 제천 청풍호변에 위치했다. 2000년에 세워진 호텔로 외관은 연식이 느껴지지만 최근 리모델링을 진행해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의 스위트 객실은 호수 전망을 자랑한다. 객실 타입은 온돌, 더블룸으로 나뉘며 온돌룸은 기준인원 6명, 더블룸은 기준인원 2명이다. 순면 오리털 이불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테라스에서 호수를 바라보며 일몰을 감상하는 걸 추천한다.
어메니티는 제나바 길드 제품으로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제공된다. 칫솔도 구비되어 있다.
청풍리조트의 조식은 로비층에 위치한 레이크피아에서 제공하고 있다. 조식 시간은 7시 30분에서 10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조식 뷔페는 토, 일요일만 운영되고 있으며 투숙객은 20% 할인된다. 한식, 양식 등 다양한 종류의 조식 메뉴와 퀄리티 덕분에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호수뷰를 바라보며 조식을 먹을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천연 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수영장, 게임존, 노래방을 갖추고 있다. 청풍호를 배경으로 셀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가든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다.
위치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이용 꿀팁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은 18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스탠다드, 슈페리어, 패밀리,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졌는데, 온돌룸, 패밀리룸, 키즈룸도 있어 가족 여행에 제격인 곳이다.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15시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11시이다.
제천역, 고속/시외버스터미널에서 청풍리조트 셔틀버스를 탑승할 수 있다. 제천 시내에서 900번 버스를 타고 도착할 수 있다.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은 내부 리모델링으로 깔끔한 객실 컨디션을 자랑한다. 레이크뷰와 마운틴뷰로 이루어져 있다.
제천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청풍호반케이블카는 청풍리조트에서 약 5분 정도 소요된다. 케이블카를 타고 비봉산 전망대에서 청풍호반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 옥순봉, 소백산, 월악산, 치악산 등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풍광이 일품이다. 케이블카 요금은 일반 캐빈 15,000원, 크리스탈 캐빈 20,000원이다.
그릿918 제천점은 청풍호반 케이블카,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오면 정상에 위치한 전망대 카페이다. 청풍호반의 비경을 감상하며 베이커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엄청난 풍경에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하다.
청풍리조트는 레이크호텔과 힐하우스로 구성되어있다. 레이크호텔은 호텔, 힐하우스는 취사가 가능한 콘도이다.
Photograph by
@청풍리조트 홈페이지 @아고다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청풍호반케이블카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