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25. 2021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서울 도심 속 뷰맛집 호캉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서울호텔추천, 서울호텔, 서울호캉스, 서울숙소


이번 겨울 멀리 떠날 수 없다면, 도심 한가운데서 즐기는 힐링 호캉스 어떨까? 아름다운 마운틴뷰와 가성비 모두 갖춘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준비해 봤다. 친구들과 파티룸 찾는 분에게도 딱 좋을테니 궁금하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TMI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청계산 자락에 위치한 호텔에서는 맑은 공기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브릭 형태를 살린 외관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우드를 활용한 객실도 모던한 분위기를 풍긴다. 테라스를 갖춘 스위트룸에서는 청계산의 아름다운 경관이 한 눈에 들어온다.

테라스 스위트

여유로운 공간으로 가족과 단체 여행자에게 인기가 높다. 최근에는 파티룸 찾는 분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 전체 12.4평 크기로 침대는 더블 또는 트윈 중 선택할 수 있다. 다인용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을 갖췄다.


어메니티

스위트 룸에는 욕조와 비데가 설치돼 있다. 욕실 용품으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제공된다. 이외 샤워캡과 화장솜, 면봉, 머리빗, 반짇고리, 위생백 등을 비치해 놨다. 칫솔과 치약은 따로 챙겨와야 한다.









조식

조식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지하 1층 레스토랑에서 주중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11시까지 문을 열고, 주중에는 한식 2종과 양식 3종 등 단품으로, 주말에는 뷔페로 제공된다.


부대시설
부대시설

프런트 데스크와 메인 로비는 1층에 자리했다. 같은 층에 비즈니스 센터와 일리 카페, 편의점 ‘이마트24’가 있다. 이외 부대 시설로는 루프탑 트랙과 수영장, 체련장, 사우나, 코인 세탁실 등을 갖췄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크게 객실은 디럭스와 테라스 스위트, 슈페리어 스위트로 나뉜다. 침대는 더블과 트윈, 할리우드 등으로 구성됐다. 올스테이로 10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할 수 있다. 위치와 시설을 고려했을 때, 최고의 가성비를 갖췄다고 할 수 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로비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까지다. 밤 10시 이후 입실을 원하면, 올스테이 예약 완료 후 프런트 데스크로 문의하면 된다. 전 객실 금연 정책을 시행 중이며, 무료 Wi-Fi가 제공된다.







이동 팁

로비


지하 2층과 3층에 주차장이 자리했다. 객실당 1대까지 무료 주차 가능하다.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과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간 연결돼 있어, 대중교통 접근성도 뛰어나다. 근처에 버스 정류장도 4곳이나 위치했다.








객실 이용 팁

쿼드러플룸


친구들과 함께 할 파티룸으로 스위트룸을 놓쳤다면, 쿼드러플룸 어떨까? 쿼드러플룸은 디럭스 더블과 트윈 룸이 연결된 커넥팅룸으로 최대 4명까지 묵을 수 있다. 헤맬 필요 없이, 올스테이에서 바로 예약 가능하다.








호캉스 맛집 – Level B1

Level B1

지하 1층 레스토랑에서는 점심과 저녁 뷔페까지 올데이 다이닝을 제공하고 있다. 캐주얼한 이탈리안 뷔페와 수요 미식회에 소개된 수제 맥주 ‘어메이징’을 즐겨 보자. 매일 오후 7시에는 디너 버스킹 공연도 진행된다.



호캉스 포인트 – 수영장

수영장


우선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수영장은 무인 자율 시설로, 무료로 운영 중이다. 오전 7시부터 밤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체련장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수영복과 수모, 물안경 등은 따로 준비해 와야 한다.










기타 팁

루프탑


호텔 바로 앞에 청계산을 오르거나 근처 양재 시민의 숲길을 따라 산책해도 좋지만, 숙소 밖이 부담스럽다면 루프탑으로 올라가 보자. 근사한 트랙이 마련돼 있다.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며, 카드를 통해 출입할 수 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보러가기





서울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고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쇼핑부터 인생샷, 호캉스까지 올킬!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