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29. 2021

부산 최고의 럭셔리 호텔 시그니엘 부산

인피니티풀, 샴페인, 호텔조식

지금까지 국내외 수많은 호텔을 다녔지만 이곳만큼 인상깊었던 곳은 많지 않았습니다. 국내에서 제가 TOP5 정도 호텔을 뽑는다면 무조건 순위에 들 호텔. 바로 이번에 소개해드릴 시그니엘 부산입니다.

이미 멋진 해운대 전망의 인피니티 풀로 많은 분들에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시그니엘 부산이 좋았던 것은 단지 객실 컨디션이나 부대시설의 품질 뿐만 아니라 직원분들의 친절함이나 유기적인 응대 때문인데요. 고급스러운 호텔이 아닌 진정한 의미의 럭셔리 호텔이라고 한다면 최소한 시그니엘 부산 정도는 되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 시그니엘 부산 호텔은 오늘 얼마일까요? ]


체크인

로비 공간부터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서울 시그니엘과는 다르게 앉아서 체크인하지 않고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진행합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경우 객실 타입별로 전망이 많이 달라져서 온전한 해운대 전망을 원하시는다면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고 예약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제가 투숙했던 객실은 11호 라인이고 모든 객실이 클럽라운지 격인 '살롱 드 시그니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우나는 유료입니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패밀리트윈 오션뷰

제가 예약한 객실은 '시그니엘 프리미어 패밀리트윈 오션뷰'로 침대 타입과 상관없이 시그니엘 모든 객실 중에 크기를 떠나서 가장 전망이 좋은 객실입니다. 


실제로 침대에 누워서 보면 이런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많은 객실들이 건물에 가리거나 하는 경우가 많은데 제가 투숙한 라인은 아무 문제 없이 시원한 해운대 라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일반 객실임에도 미니 거실과 같은 공간이 존재하는데 이곳은 또 미포항 전망입니다.

즉 이 객실을 배정 받는다면 해운대 정면 뷰와 미포항 뷰 모두를 감상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아마 제 생각에는 왠만한 스위트 룸 보다는 해당 객실이 더 만족도가 높지 않을까 싶네요.


침구는 최상급으로 동급 호텔중에서도 확실히 좋은 느낌입니다.

각종 콘센트, 콘솔등도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침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호텔 성급에 맞춰 다양한 유료 미니바와 함께 시그니엘의 시그니쳐인 에비앙 생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욕실도 굉장히 넉넉한 크기로 넓은 욕조와 함께 별도의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운등 품질도 워낙에 좋은 편입니다. ^^


일회용품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고 배스어메니티는 모두 딥디크 제품을 사용합니다.


남동향인 객실이라 해가 질 무렵에는 이렇게 멋진 핑크 하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다 색도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살롱 드 시그니엘

살롱 드 시그니엘은 기존 서울 시그니엘보다 확실히 공간적으로 여유가 있다보니 제게는 훨신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낮에 제공하는 음료들도 굉장히 다양하고 직원분들의 친절도도 굉장히 좋습니다. 정말 대접받는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저녁에는 각종 주류가 제공되는데 핫푸드등이 별도 제공되지 않지만 다양한 주류..

특히 스파클링 와인류가 많이 제공되는데 제가 방문할 당시 기준으로 네가지 종류의 스파클링 와인중 무려 2가지가 진짜 '샴페인'이었습니다. 로랑페리에 NV와 떼땅져 리저브 수준의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이라는 점은 술, 특히 샴페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시그니엘을 방문할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조식

조식은 더 뷰에서 제공됩니다. 제가 인정하는 '롯데 이그제큐티브 타워'에 이은 2번째 크로플 맛집입니다. ^^;


맛, 종류, 서비스 삼중주에 멋진 해운대 전망까지 더해져 정말 최고의 아침을 맞이하게 해줍니다. 국내 호텔 조식중에 최고라고 생각되는 JW메리어트 서울의 플레이버즈, 조선팰리스 호텔의 콘스탄스보다도 개인적으로 훨신 더 만족스러운 아침 식사였습니다.



수영장

시그니엘 부산은 객실 규모가 크지 않음에도 넉넉한 크기의 실내 수영장과 실외 수영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선베드가 하드타입이라는 점은 상당히 아쉽지만 실내,외 모두 자쿠지가 있는 호텔은 정말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야외 인피니티 풀입니다.

야외는 온수풀은 아니지만 자쿠지가 있기 때문에 쌀쌀한 날씨에도 충분히 이용할만합니다. 카바나는 별도의 요금을 지불해야 이용이 가능하고 성수기에는 풀 바 등도 운영하는듯 보입니다.


피트니스 시설도 굉장히 좋고 사진은 찍을 수 없었지만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우나도 정말 엄청나게 매력적입니다. 사실 사우나는 돈 내고라도 한번 더 가고싶네요...


로비라운지

제가 정말 인상깊게 이용했던 로비라운지입니다. 직원들의 응대나 서비스 품질도 최상이고 음식도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오히려 뷔페보다 가성비는 더 좋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


이런 호텔 또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투숙이었고 크게 아쉬운 부분이 없었기 때문에 제가 강력하게 추천할 수 있는 몇 안되는 투숙입니다. 직원 응대나 서비스가 굉장히 우수한 편이고 그렇다고 객실 퀄리티나 부대시설이 떨어지는게 아니라 하드웨어도 최상급이기 때문에 부산에서 최고의 호텔에 투숙하시고 싶다 하시면 이 곳 시그니엘 부산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물론 전망이 가장 좋은 객실을 원한다면 파크하얏트 부산도 리스트에 넣어야겠죠? ^^


[ 실시간 시그니엘 부산 예약하기 ]


Allstay by @Hotelcation

(정슬기, hotelcation@naver.com)




더 많은 부산 호텔 최저가 예약은?

매거진의 이전글 몽돌해변이 매력적인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