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 펜션, 서해 숙소, 대부도 펜션, 대부도 카페, 대부도 숙소
서해는 황홀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그중 대부도는 서울에서도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로 부담 없이 떠나기 좋다. 바다 앞에 자리한 펜션에서 하루 종일 오션뷰를 감상하기에도 좋다! 오늘은 서해 펜션을 소개하려고 하는데, 함께 여행 떠나 보도록 하자 :)
대부도 일몰 카페 추천
커피하겐나는 방아머리해수욕장 앞에 자리한 카페로 노을이 아름다운 곳으로 서해의 일몰을 감상하기 좋은 곳이다. 서해 바다에 갔다면 일몰은 꼭 놓치면 안 된다!
대부도카페가는 탁 트인 바다 전망이 보이는 루프탑 카페로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바다 풍경이 무척 아름답다. 일몰 시간에 맞춰 꼭 방문해 보자.
카페 두 곳은 방아머리 해수욕장에 자리했다. 일몰 구경과 함께 따뜻한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곳이다.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도 함께 방문하기 좋다.
서해 일몰 보기 좋은 대부도 펜션 추천
선재465 펜션은 서해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복층구조의 독채로 구성되어 있다. 방아머리해수욕장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했다.
ROOM B_BLUE 객실은 화장실과 침대룸으로 구성되었다.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파시설을 보유하고 있는데, 모던한 객실 인테리어에 서해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을 갖추고 있다. 기준 인원은 2명, 최대 인원은 4명이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겸 바디워시, 칫솔, 치약이 구비되어 있다.
조식은 카페465에서 커피와 함께 샐러드, 빵, 소시지, 감자튀김이 제공된다.
해안 도로가 바로 연결되어 있어 드라이브와 산책을 즐길 수도 있다. 펜션에서는 일출과 일몰을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
갤러리스파펜션은 선재도에 위치했다. 펜션 바로 앞 바다가 펼쳐져 있다.
201호는 목섬이 보이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이다.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도 있다. 침대방, 거실, 화장실로 이루어졌다. 객실에는 전기압력밥솥과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취사도구가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제공된다.
갤러리스파펜션은 각 객실마다 스파가 놓여 있으며 개벌 테라스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다.
퀸스비치글램핑펜션은 선재도 위치했지만 지리적으로는 대부도에서 훨씬 가깝다. 펜션은 드무리 해변에 위치해있다.
프린스2호는 바다가 보이는 글램핑 객실이다. 원룸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침대, 화장실, 테라스로 이루어져 있는데, 개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제공된다.
퀸스비치글램핑펜션의 부대시설로는 여름에 이용 가능한 야외수영장과 개별 스파, 개별 바비큐를 꼽을 수 있다. 바다 전망대도 있어 바로 앞에서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대부 선재465펜션 @갤러리스파펜션 @대부도 퀸스비치글램핑펜션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및 홈페이지 @카페하겐나 & 대부도카페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