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월 숙소, 제주도 여행, 제주숙소, 제주여행, 제주호텔
제주도 서쪽 여행 필수 코스, 애월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제주도 애월 숙소 BEST 5 소개할 테니 지금부터 주목해보자!
제주도 애월 숙소 BEST 5
첫번째로 소개드릴 제주도 애월 숙소는 ‘그라벨 호텔‘로 제주 국제 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호텔이다! 제주 공항 근처라 무엇보다 위치가 아주 좋은 곳이다. 가성비 있는 가격에 오션뷰 객실을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그라벨 호텔에는 제주의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있다! 9월부터 6월까지 온수풀로 운영하기 때문에 사계절 이용할 수 있다. 오션뷰를 바라보며 루프탑을 즐길 수도 있다.
위치
두번째로 소개드릴 제주도 애월 숙소는 ‘베니키아 호텔 제주‘이다. 하룻밤 보내기 모자람 없는 알찬 시설과 가성비 깡패인 숙소이다. 약 5만원대의 가성비 있는 가격에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베니키아 제주 호텔에는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있고, 야외 수영장이 함께 위치해있다. 수영장의 경우 하절기에만 운영한다.
위치
세번째로 소개드릴 제주도 애월 숙소는 ‘탐라스테이 호텔 제주‘이다. 가성비 좋은 가격에 오션뷰에 깔끔하고 넓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다.
탐라스테이 제주 호텔은 제주 공항 근처에 위치해있어 뚜벅이도, 주차공간이 넓어 차 이용하시는 분들도 모두 만족스럽게 이용하실 수 있다.
위치
네번째로 소개드릴 제주도 애월 숙소는 ‘샐리스 제주 호텔‘이다. 제주 공항에서는 차로 20분 거리, 한담해변에서는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오션뷰가 특징인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샐리스 제주 호텔에는 야외풀이 있다. 하절기를 제외하고 온수풀로 운영되고 있어 사계절 이용할 수 있다.
위치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제주도 애월 숙소는 ‘탑스텐 빌라드애월‘이다.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한 탑스텐 빌라드 애월 호텔은 넓은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탑스텐 빌래드애월에는 대리석 인테리어와 넓은 객실, 욕실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 수영장이 있다.
위치
Photograph by
@업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