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09. 2022

인증샷 명소! 제천 리솜포레스트 스파, 리캉스 즐겨요~

제천 리솜포레스트, 제천, 제천 여행, 제천 숙소, 온천, 스파


봄을 앞두고 마지막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피할 수 없다면 이 추위를 좀 더 즐겨보는 건 어떨까? 오늘 소개할 ‘제천 리솜포레스트’는 따끈한 노천 스파로 유명한 숙소다! 아름다운 설경과 함께 스파도 즐기고 웰니스 프로그램도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떠나보자~

제천 리솜포레스트



 




제천 리솜포레스트 TMI



제천 리솜포레스트

제천 리솜포레스트

제천 리솜포레스트는 자연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쉴 수 있는 곳이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편안히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이 준비돼 있다. 청정 도시 제천에서 마음의 평화를 찾아보자~



S25

제천 리솜포레스트는 프라이빗한 빌라형 객실로 S25 가장 기본 객실로 최대 5명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거실 겸 침실과 온돌룸으로 구성돼 있다. 커다란 통창이 있어 아름다운 마운틴 뷰도 감상할 수 있다. 개별 테라스도 있어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가 구비돼 있습니다. 칫솔과 치약은 제공되지 않다.


조식

제천 리솜포레스트 조식은 레스트리 리솜 B1 몬도키친에서 이용할 수 있다. 07:30 ~ 11:00 사이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08:00 ~ 09:30는 혼잡한 시간이니 여유로운 식사를 원한다면 이 시간대는 피하는 게 좋다.


로비 / 부대시설
부대시설

제천 포레스트 리솜은 다양한 F&B 시설을 비롯한 편의 시설을 운영 중이다. 편의점, 키즈 라운지, 오락실, 카페 등 다채로운 시설이 준비돼 있다. 대부분의 편의 시설은 포레스트 클럽 내에 위치해 있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제천 리솜포레스트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제천 리솜포레스트는 앞서 소개한 객실 외에도 4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S25 ~ G40 객실은 5인 / G50과 G70은 6 ~ 7인까지 수용 가능한 복층 객실이다. 커플, 가족 여행객이라면 앞의 객실을, 대가족이라면 복층 객실을 추천하고 싶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로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얼리 체크인 시 시간당 10,000원 / 레이트 체크아웃 시에는 30분 당 5,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



이동 

제천 리솜포레스트


제천 포레스트 리솜은 제천역, 제천 버스터미널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리조트 내에서는 전동카트를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 체크아웃 시 각 1회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후에는 추가 요금을 지불 후 탑승하면 된다.



객실 이용 

제천 리솜포레스트 룸서비스

리솜포레스트의 모든 객실은 취사가 금지되어 있다. 하지만 든든한 룸서비스가 준비돼 있으니 걱정 없다! 아침에는 2가지 타입의 밀박스를, 저녁에는 닭강정, 족발, 막걸리 반상 등 든든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 해브나인 스파

해브나인 스파


해브나인에서는 다양한 실내외 스파를 즐길 수 있다. 그중에서도 인피니티 스파풀과 프라이빗 스톤 스파는 SNS 인증샷 명소로 방문 필수! 자연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노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 무유공간

무유공간


무유공간은 오감형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창작공간이다. 우드공방, 원데이 클래스, 카트투어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에디터의 픽은 밤하늘을 별을 직접 관찰할 수 있는 별빛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다.



기타 

제천 리솜포레스트


포레스트 리솜에는 다양한 둘레길 코스가 조성되어 있다. 20 ~ 40분 코스로 가볍게 걷기 좋다. 다양한 수종의 나무와 야생화를 만나볼 수 있는 숲에서 자연의 기운을 느껴보도록!







제천 리솜포레스트 보러가기





제천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포레스트리솜 홈페이지 @리솜리조트 페이스북 @네이버업체등록사진

매거진의 이전글 청송 소노벨 호텔 솔샘온천까지 알차게 즐기는 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