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10. 2022

커플 여행으로 여기가 딱! 양평풀빌라 다섯 곳 추천

양평풀빌라, 양평수영장펜션, 양평펜션, 양평여행, 양평숙소, 커플여행


서울은 가깝고, 전라도, 경상도는 너무 멀고, 혹시 그 중간을 찾으신다면 양평이 최적이 아닐까 싶다. 바쁜 도심보다는 느긋하고, 한적한 곳. 수영장에서 물놀이 하고, 숙소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며 머물기 좋은 양평 풀빌라 5곳을 추천할 테니 지금부터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양평풀빌라 BEST 5



NO. 5 다브 펜션  

다브 펜션
다브 펜션

객실 밖에 테이블이 있어 한적한 숲속 분위기를 느끼며 고기를 구워드시거나 야외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다브펜션이다. 도심과 떨어져 있어서 밤에는 수많은 별을 보실 수 있다. 객실도 깔끔하지만 숲속의 푸릇함이 좋아서 밖에 앉아 있는 시간이 더 많을지도 모른다. 절로 숲멍하게 되는 뷰다.

다브 펜션

체크인은 15시이고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화장실에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수건이 구비되어 있다.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조리도구, 그릇 등도 있다. 복층으로 되어 있고 푹신한 침구와 따뜻한 온돌로 포근하게 주무실 수 있다. 그물망으로 만든 해먹에서 휴식까지! 숲속 작은 마을에서 숲멍 하고 싶으신 커플분께 추천하고 싶다.


다브 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4 풀빌라 마노아   

풀빌라 마노아
풀빌라 마노아

넓은 마당, 동화 속 한 장면같이 예쁜 노란 건물, 마노아를 둘러싼 푸릇한 풍경이 동남아 여행에 온 듯한 기분을 준다. 전 객실 개별 스파&수영장, 주방, 거실, 침실 등이 잘 구분되어 있다. 무려 편백나무 스파가 가능하단 사실. 사전예약으로 프라이빗 한 캠프파이어도 가능하다.

풀빌라 마노아

체크인은 15시이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개별 바비큐장도 있으며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그릇, 접시 등 조리도구가 구비되어 있다. 일회용 샴푸, 린스, 바디워시 어메니티가 제공되니 개인 세면도구만 챙기면 된다. 서울 인근에서 오붓한 여행을 즐기시고 싶은 커플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풀빌라 마노아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3 양평 벨뷰펜션   

양평 벨뷰펜션
양평 벨뷰펜션

자연을 벗 삼아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양평 벨뷰펜션이다. 펜션 앞에 계곡이 흐르고 야외 수영장이 있어서 푸릇한 산 배경 보며 수영을 즐기실 수 있다. 프라이빗 스파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펜션이기도 하다. 펜션 내부에 주말에만 이용할 수 있는 솔잎황토찜질방도 있다.

양평 벨뷰펜션

체크인은 2시 30분,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객실엔 침대, tv, 협탁, 소파, 간단한 조리를 할 수 있는 주방 도구와 냉장고, 인덕션, 그릇,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등이 있다. 객실 안에서 이용 가능한 스파도 있으니 피로 풀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화장실에 일회용 칫솔, 치약, 샴푸, 린스, 바디워시, 수건, 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다.


양평 벨뷰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NO. 2 풀빌라 림  

풀빌라 림
풀빌라 림

넓은 통창, 화이트 벽지에 우드톤 가구, 꼭 필요한 가구의 배치로 복잡하기보다 아늑한 공간 분위기를 내는 풀빌라 림이다. 주변에 산이 많아 피톤치드 공기를 마시며 힐링하실 수 있다. 채광 좋은 침실과 푹신한 침구, 깔끔한 주방. 간단한 조리를 할 수 있는 조리 도구, 식기세트, 냉장고, 밥솥, 냄비, 프라이팬 등이 있다.

풀빌라 림

샴푸, 바디워시, 치약, 비누, 수건은 구비되어 있으니 폼클렌징, 칫솔 등 개인 세면도구만 챙기면 된다. 개별 바비큐장과 전 객실에 야외 테라스가 있다. 낮에는 햇살과 함께 흔들리는 숲속 나무를 볼 수 있고, 저녁엔 수놓은 별들을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한 휴식을 원하신다면 풀빌라 림을 추천하고 싶다.





위치




NO. 1 풀스테이 조이  

풀스테이 조이
풀스테이 조이

양평 시내에 떨어져 있어서 더 한적한 느낌을 주는 풀스테이조이다. 전 객실 독채로 개별 실내 수영장이 있다. 복층구조로 채광이 잘 들어와 푹신한 침대에서 나릇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마운틴 뷰로 눈까지 힐링이 가능하단 사실. 신축 풀빌라답게 객실 내부는 깨끗하다.

풀스테이 조이

체크인은 16시,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화장실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있으니 개인 세면도구만 챙기면 된다. 주방엔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조리도구, 그릇, 인덕션, 밥솥,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등이 구비되어 있다. 애견 동반 가능한 펜션이기도 하니 애견과 함께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풀스테이조이를 추천하고 싶다.





위치




양평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올스테이 @여기 어때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에 방문하기 좋은 스키장 근처 무주리조트 숙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