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13. 2022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명동2 침대에서 바라보는 서울야경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명동2, 명동호텔, 서울, 호텔추천, 남산타워뷰


침대에 누워서 서울 야경을 바라보며 호캉스 즐길 수 있는 야경 맛집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 소개할 테니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2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명동2 TMI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명동2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명동2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은 서울 명동 시내에 자리잡아 있어 이동이 용이할 뿐 아니라, 특1급 수준의 객실 408개를 갖추고 있다.

남산 스카이 더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 은 남산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남산 스카이 더블룸이 가장 대표적인 객실이다. 11층 이상 고층부에 위치한 남산 스카이 더블룸에서는 창문 전면에 침대가 배치되어 있어 서울 야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어메니티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 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면봉, 샤워캡, 위생백, 화장솜, 헤어드라이기, 목욕가운, 슬리퍼, 치약, 칫솔 등 기본적인 어메니티를 갖추고 있다. 친환경 트렌드에 따라 일회용이 아닌 펌핑용으로 구비되어 있다.

조식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 22년 1월에 오픈한 신축 뷔페 레스토랑 ‘리앤이 라마띠네‘에서 조식을 이용하실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며 라스트 오더는 오전 9시 30분에 마감된다.


Lounge 9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 최상층 18층에 위치한 ‘라운지 9‘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 도심 야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명동2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명동2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은 프라이빗한 야외 정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든 스위트, 남산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는 남산 파노라믹 더블룸,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트윈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로비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 객실 이용을 위한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후 12시까지입니다. 1층 로비에 셀프 체크인/아웃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 꼭 프런트 데스크에 대기할 필요는 없다.



이동 팁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은 명동 시내 중심에 위치해 있어 서울 어느 곳으로든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지하 넉넉한 주차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객실 이용 팁

편의점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 건물 내 24시간 운영되는 편의점이 있어 멀리 나가지 않고 그때그때 필요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타 팁


코인 세탁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 지하 3층에 24시간 이용 가능한 코인 세탁실이 마련되어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세탁기와 건조기 이용이 가능하다.

 



근처 맛집 – 금토일샴페인빠

금토일샴페인빠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한 샴페인바로 간판 없이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호텔 투숙 계획이 있다면 미리 예약해서 함께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하고 싶다! 울진 죽변항에서 올리 나발소라와 백골뱅이가 시그니처 메뉴다.











근처 명소 – 명동성당

명동성당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에서 도보 7분 거리에 명동성당이 위치해 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 명동2 보러가기





서울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2 공식 홈페이지 @아고다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매거진의 이전글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전 객실 오션뷰 누워서 일출보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