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천탕 펜션, 온천여행, 겨울여행, 스파펜션, 국내온천펜션
부쩍 쌀쌀해진 공기에 따뜻한 스파 여행이 절실해지는 요즘. 오늘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전국 노천탕 숙소 5곳 소개하고자 한다. 여행도 즐기고 스파도 즐기면서 겨울 힐링 제대로 만끽해 보고싶다면 지금부터 주목해 보도록 하자!
전국 노천탕 숙소 BEST 5
첫 번째로 소개하는 노천탕 숙소는 포항 화진 패수욕장 끝 쪽에 자리한 펜션 더 케이프로 8개의 객실과 카페, 야외 바비큐 공간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모든 객실은 각각의 공간이 자리한 지형적 특징을 고려하여 바다, 하늘, 일출 등 자연 전망을 최대로 감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특히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에 석조 노천탕이 마련되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몸과 마음의 힐링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노천탕 사용료는 3만 원이며, 수영복을 착용 후 사용해야 한다.
위치
두 번째로 소개할 노천탕 펜션 가평 서락나인은 서울에서 채 1시간도 안 되는 거리에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곳이다. 객실도 단 6개만 프라이빗하게 운영되고 있어 커플 여행과 가족여행 숙소로 적합한 곳이다. 원목으로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에서 숲을 보며 쉬어가기 딱 좋다!
그뿐만이 아니라 모든 객실에는 개별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어 노천탕과 바비큐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다만 노천탕은 3만 원, 바비큐는 2인 기준 2만 원 이용 요금이 발생한다.
위치
노천탕은 저녁 10시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다른 펜션과 다르게 이곳은 1번까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 이용은 2만 원만 추가하면 된다. 부대시설로는 개별 바비큐장과 수영장, 카페 등을 갖췄다.
아울러 배쟁이 펜션은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한식, 중식, 일식 등 모든 메뉴가 배달 가능하니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장승포항 외도 승선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위치
네 번째로 소개할 노천탕 숙소 남양주 르메르 펜션은 서울에서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서울 근교 여행지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곳이다. 특히 사계절 푸른 잣나무와 밤나무 군락으로 둘러싸여 있어 아늑하고 조용한 숲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데, 객실도 단 4개로 구성돼 있어 완벽하게 사생활을 보호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무엇보다 모든 객실에는 가로, 세로 3m 크기의 노천 스파가 설치되어 축령산 암반수를 사용해 사계절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인데, 그 밖에도 객실에서 즐기는 개별 바비큐와 야외 수영장 등이 있다.
위치
마지막으로 소개할 노천탕 숙소 추천은 제주 벨룸리조트이다. 한라산 중턱에 자리해 파노라믹 마운틴 뷰와 오션뷰까지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뷰 맛집 숙소로 객실 사이즈가 대체로 큼직하게 설계되어 있고 대부분 침실이 3개 이상, 욕실이 2개 이상 구성되어 있어 가족여행 숙소로 적합한 곳이다!
아트리움과 펜트하우스 객실에는 개별 마당에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노천탕 욕조가 준비되어 있다. 히노키탕은 추가요금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밖에 사계절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수풀 수영장과 퓨전 브런치를 비롯한 올데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벨루가가 운영 중이다.
위치
Photograph by
@각 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