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풀빌라, 영덕 펜션, 영덕 온수풀펜션, 수영장펜션, 실내수영장펜션
봄이 다가오고 있다지만 본격적인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아직 한참 기다려야할 텐데 하지만 풀빌라라면 이야기가 달라질 거다! 오늘은 따뜻한 실내 미온수풀이 있는 ‘영덕 풀빌라 BEST 5’를 준비해봤으니 따뜻하고 안전한 실내 수영장, 함께 구경해보자.
영덕 풀빌라 BEST 5
첫 번째로 소개할 영덕 풀빌라는 ‘비사이드풀빌라’로 비사이드풀빌라는 영덕에서 가장 큰 고래불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있다. 해변과 불과 25m 거리에 자리해 생생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모든 투숙객은 무료로 제공되는 브런치도 이용할 수 있다. 싱싱한 현지 전복으로 만든 전복죽이 제공된다. 영해시외버스터미널에서 픽업도 가능해 뚜벅이 여행객도 찾아가기 쉽다.
영덕 풀빌라는 모든 객실에 개별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오션뷰 실내풀 등 타입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개별 수영장이지만 크기도 큰 편이라 가족 여행객도 이용할 수 있다. 따뜻한 스파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추위 걱정은 잠시 넣어둬도 좋을 거다.
위치
두 번째로 소개할 영덕 풀빌라는 ‘오르또바다마을’로 오르또바다마을은 산과 바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숙소이다. 향기로운 소나무 숲 산책로가 인근에 있어 맑은 공기가 가득하다. 투숙객에게는 매일 아침 조식도 제공된다. 수제 샌드위치, 제철과일, 하루견과 등 든든한 구성이다. 신선한 원두가 제공돼 핸드드립 커피도 내려 마실 수 있다.
오르또바다마을의 모든 객실에서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일출도 볼 수 있어 일석이조! 풀빌라 객실에서는 실내 수영장과 노천 월풀을 이용할 수 있다.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수영장은 개방감도 느껴진다. 미온수 추가 요금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이다. 따끈한 월풀 노천탕도 꼭 이용해 보자.
위치
세 번째로 소개할 영덕 리조트는 ‘시포트리조트’로 시포트리조트는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한 종합 리조트이다. 커플부터 아이가 있는 가족까지 모두 만족스럽게 지낼 수 있는 곳이다. 풀빌라 외에도 글램핑, 호텔, 키즈룸 등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놀이터, 바비큐, 카페, 편의점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편하게 지낼 수 있다.
영덕 풀빌라 객실은 오션뷰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미온수 사용 시 50,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되며 22시까지 온도가 유지된다. 수영장이 매우 큰 편이라 성인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 내 취사도구가 완비돼 있으며 에어프라이어까지 갖춰 편리하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가볼 만한 곳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위치
네 번째로 소개할 영덕 풀빌라는 ‘씨레스트풀빌라’로 씨레스트풀빌라는 리모델링으로 더욱 쾌적한 시설을 뽐내는 숙소다. 깔끔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파란 바다와 더욱 조화로운 느낌을 자아낸다. 이곳은 3개의 객실만 운영하고 있어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복층 객실은 높은 층고를 자랑하며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영덕 풀빌라는 실외, 실내 수영장 2가지 타입을 보유하고 있는데, 현재는 동절기로 실내 수영장만 이용할 수 있다. 실내 수영장은 365일 언제든 사용이 가능하다. 미온수 추가 요금은 70,000원이다. 실내지만 커다란 통창 덕분에 바다를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스파도 설치돼 있어 노곤노곤 피로를 풀기 좋다.
위치
마지막으로 소개할 영덕 풀빌라는 ‘프라이빗어스7’로 프라이빗어스7은 럭셔리 펜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숙소다.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로 안전하게 관리돼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습니다. 전기차 충전소도 있어 편리하다. 스마트 TV가 설치돼 있어 넷플릭스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영덕 풀빌라답게 바닷가에 위치해 모든 객실에서 바다도 감상할 수 있다. 객실마다 개별 시설이 잘 갖춰져있어 프라이버시도 지킬 수 있다. 테라스, 발코니에는 개별 수영장이 준비돼 있다. 생생한 오션뷰와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대형 수영장이죠. 스파도 함께 준비돼 있다. 펜트하우스에는 개별 사우나도 있어 요즘 같은 때에 딱이다!
위치
Photograph by
@비사이드풀빌라 홈페이지, 오르또바다마을 홈페이지, 시포트리조트 홈페이지, 씨레스트풀빌라 홈페이지, 프라이빗어스7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