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호텔, 강원도 숙소, 강원도 여행, 스키장, 온천, 겨울여행
동계 올림픽이 끝나도, 겨울이 끝난 건 아니니까! 이대로 겨울을 보내기 아쉽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뜨끈한 온천부터 짜릿한 스키까지,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강원도 호텔 준비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겨울왕국 강원도 호텔 BEST 5
겨울에는 누가 뭐래도 홍천 비발디파크를 빼놓을 수 없다. 워낙 대규모 단지를 이루고 있어, 숙소 타입도 다양하다. 커플 여행자거나 깔끔한 호텔식 서비스와 시설을 원하는 분이라면 소노문이 안성맞춤이다. 객실 타입은 슈페리어와 디럭스, 디럭스 뷰로 나뉜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탁 트인 전망으로 사랑 받고 있다.
비발디파크 부대 시설로는 스키 & 보드와 스노위랜드, 오션월드, 실내 레이싱 K1 SPEED, 루지월드, 스크린 스포츠 레전드 히어로즈, 사격장, 오락실 등을 갖추고 있어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다. 이중 스노위랜드는 여러 썰매장과 전통 겨울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눈 속 마을로 꾸며져,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위치
강릉 정동진과 심곡항 부채길을 따라, 해안가를 달리다 보면 만날 수 있는 호텔이다. 고지대에 자리해 동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데, 겨울에 탑스텐이 더욱 매력적인 까닭은 바로 금진온천 덕분이다. 천연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온천수는 부모님 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에 민감한 젊은 세대에게도 인기다.
탑스텐 객실은 크게 디럭스와 스위트로 나뉜다. 유아 동반 여행자를 위한 온돌룸도 갖췄다. 부대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루프 가든, 키즈존, VR존, 노래 연습장, 스크린 골프, 탁구장, 편의점, 비즈니스 센터, 코인 세탁실 등이 있다. 올데이 다이닝을 제공하는 뷔페 식당도 물론이다.
위치
설악산 자락에 위치한 호텔로, 꽃 피는 봄보다 눈 내린 겨울이 훨씬 매력적이다. 정통 영국 스타일로 꾸며 놓은 실내에서는 해외 여행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은 스탠드와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등을 포함해 총 8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더블 베드와 온돌, 트윈, 패밀리 트윈 등 침대 타입도 다채롭다.
부대 시설로는 해리포터가 떠오르는 북 카페와 키즈 라운지, 편의점, 비즈니스 센터, 기념품숍 등을 갖췄는데, 1층부터 9층까지 이어지는 스타 뮤지엄에서는 유명 스타의 소장품과 각국 대사로부터 기증 받은 민속품을 감상할 수 있다. 다이닝 시설도 수준급이다. 설악산 권금성의 비경과 함께하는 조식 뷔페는 꼭 맛보도록!!
위치
한마디 말보다, 사진 한 장으로 설명되는 숙소가 아닐까 싶다. 정동진 해안 절경에 위치한 프리미엄 육상 크루즈 호텔이다. 객실은 호텔형부터 콘도형, 특급형, 풀빌라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가성비 여행을 원하는 커플이라면 콘도 발코니 더블 룸을 추천한다. 특별한 휴가를 꿈꾸고 있다면, 비치크루즈 인피니티 풀빌라가 딱이다.
어떤 객실이든 오션뷰는 걱정할 필요 없다. 유독 청명한 겨울 일출을 기대 중이라면, 하프 오션뷰는 어떨까? 호텔 앞 해돋이 조각공원과 함께 먼바다의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호텔에는 스카이 라운지와 인피니티 풀, 키즈룸, 노래방, 기념품숍, 베이커리, 편의점 등 부대 시설을 두루 갖췄다.
위치
해발 700m 청정 고원지대에서 만나는 평창의 자연은 스위스 부럽지 않다. 사계절 모두 아름답지만, 스노우파크 문이 열리는 겨울은 손꼽아 기다려질 수밖에 없다. 올림픽 공식 경기장으로 사용됐을만큼 최고 설질을 자랑한다. 스노보더를 위한 라운드 퀴터, 레일 등이 설치된 익스트림 파크도 운영 중이다.
휘닉스 호텔 객실은 수페리어와 코리안룸, 스위트, 파티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다섯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통창을 설치해 놔, 객실에서도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숙소 부대 시설로는 워터파크와 키즈 라운지, 포레스트 캠핑 BBQ, 펫 카페 등을 갖췄다.
위치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고다 @휘닉스 평창 공식 홈페이지 @비발디파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