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시리우스호텔, 제주공항 근처 숙소, 제주 맛집, 제주 여행, 제주도
제주공항 근처 가성비 호텔 찾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도록! 더 이상 헤맬 필요 없도록, 착한 가격과 접근성, 부대 시설까지 모두 갖춘 제주 시리우스호텔 준비해 왔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제주 시리우스호텔 TMI
시리우스는 입체적인 외관으로 고급스러우면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으로, 우드와 화이트로 꾸며진 객실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진 창문이 설치돼 있다. 실용성과 안락함, 둘 다 잡았다고 할 수 있다.
기본에 충실한 가성비 객실로 사랑받고 있는데, 시몬스의 슈퍼 프리미엄 베딩 시스템과 LED TV, 냉장고 겸 미니바, 티포트, 개인금고 등을 갖췄다. 유무선 인터넷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욕실에는 비데를 설치해 놨어요.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클렌저, 바디로션, 비누가 제공됩니다. 아울러, 페이스와 바디 타올, 헤어드라이기, 빗, 화장솜, 면봉, 헤어캡, 위생백 등이 비치돼 있어요.
조식은 제주 시리우스호텔 1층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한식과 양식 메뉴를 고루 갖춘 뷔페로 제공된다. 인기 메뉴로는 훈제 연어와 수란, 전복죽이 있다. 아이들 식기도 충실히 구비했다.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1층에 자리했다. 같은 층에 비즈니스 센터와 커피숍이 있다. 아울러, 호텔 부대시설로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코인 세탁실, 연회장, 회의실 등을 갖췄다.
위치
제주 시리우스호텔 이용 꿀팁
객실 등급은 스탠다드와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로 나뉜다. 침대는 더블과 트윈, 트리플, 패밀리, 온돌 타입으로 구성됐다. 일부 룸에는 스파 욕조가 설치돼 있다.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 가능하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까지다. 밤 10시 이후 입실을 원하면, 프런트 데스크로 문의하면 된다. 전 객실 철저한 금연 정책으로 운영 중이다. 흡연자분들은 주의해야 한다.
객실당 1대까지 무료 주차 가능하다. 공항과 제주 시리우스호텔 간에 차로 7분 거리로, 택시를 타면 요금은 4천 원 정도 나온다. 대중교통으로도 접근 가능하며, 이때는 약 15~20분 소요된다.
객실당 최대 인원은 초과할 수 없지만, 정원 안에서는 추가 가능하다. 14세 이상부터 성인까지는 1인당 2만 원, 36개월 이상부터 13세 이하까지는 1만 원이 부과된다. 온돌룸 침구 추가 요금은 1채당 1만 5천 원이다.
유기농 밀가루와 프랑스산 고메버터를 사용한 파운드 케이크로 유명하다. 달지 않고 촉촉한 식감이 일품이다. 전용 박스에 담아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는데, 조각 파운드와 함께 스콘과 티 종류도 추천한다.
현지인이 사랑하는 로컬 맛집이다. 제주 시리우스호텔 기준 차로 7분 정도 걸린다. 통갈치구이와 철판 통갈치 조림, 고등어 조림, 전복성게물회 등을 판매 중이다 성게 미역국과 함께 제공되는 세트 메뉴도 있다.
올해 수영장은 리노베이션을 진행했다. 그만큼, 기대하는 여행자분이 많을 텐데, 수영복과 수영모는 대여가 어려우니, 반드시 개별 지참해 주셔야 한다. 정기적인 휴무와 브레이크 타임을 운영 중이니, 입실하며 확인하는 편이 좋다.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제주 시리우스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정보(오마이파운드, 이금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