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그랜드 섬오름, 제주도 호텔, 제주 호캉스, 제주도 숙소, 제주 여행
여기저기 만개한 봄꽃 소식이 시작한 요즘, 이미 제주도는 벚꽃은 물론! 개나리, 유채꽃, 매화 등 피어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는다고 한다. 오늘은 제주 봄꽃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올스테이와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이 단독으로 선보인 다이닝 패키지를 소개하려고 한다! 가족 여행, 커플, 친구와 여행 모두 어울리는 곳이니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더 그랜드 섬오름 TMI
제주의 남쪽 끝자락에 위치한 더 그랜드 섬오름은 모든 객실에 넓은 창을 마련해 한라산부터 깨끗한 제주 바다, 그리고 수려한 범섬까지 마주할 수 있는 뷰맛집으로 유명하다. 객실 내부는 친환경 소재로 마감해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풍겨 가족, 연인, 친구와 그 누구와 함께 호캉스를 즐겨도 만족스러운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거다.
슈페리어 트윈룸은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에서도 작년에 새롭게 오픈한 신관에 자리한 객실로 두 개의 더블베드가 있어 성인 2명 또는 아이를 동반한 3인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객실이다.
객실 내부에는 넷플릭스 및 케이블 시청이 가능한 TV와 캡슐 커피 머신, 커피포트, 소파, 화장대 겸 책상이 갖춰져 있다. 전망은 마운틴뷰로 이루어져 있어요. 오션뷰를 원하시는 분은 디럭스룸 이상을 선택하면 된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로는 대용량의 샴푸와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디스펜서 형태로 부착되어 있다. 아울러 세면대에는 칫솔과 치약, 비누, 면봉, 빗, 샤워캡 등이 준비되어 있다. 그밖에 객실 어메니티로는 헤어드라이어, 실내화, 생수 및 전통차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조식은 신관 1층 바쏠트 레스토랑에서 오전 7:00 ~ 10:30분 사이에 진행돼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한식, 양식, 중식, 쌀국수, 베이커리, 과일 등 기본 구성이 잘 갖춰져 있기로 유명한데요. 특히 한식에서 제주의 특색을 담은 전복죽, 성게미역국 등의 메뉴를 만날 수 있어 투숙객들의 칭찬이 자하다고 해요! 참고로 지금 올스테이 다이닝 패키지로 예약하실 경우 조식 이용권 2인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더 라이브러리 라운지는 24시간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서적이 준비되어 있어 투숙객이라면 자유롭게 대여할 수 있는 곳인데, 참고로 스낵 머신과 전자레인지가 있어 간단한 간식을 먹으며 책을 읽을 수도 있다.
그 외 부대시설로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과 날씨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시설이 있다.
또한 아름다운 바다와 범섬이 펼쳐지는 카페와 레스토랑, 라운지 바까지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는 힐링 공간이다.
위치
더 그랜드 섬오름 이용 꿀팁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본관과 신관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아늑한 유러피안 모던 스타일로 꾸며져 바다와 범섬, 수영장 등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 원룸형부터 복층형 객실, 그리고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객실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가족여행에는 본관을 추천하고 싶다.
체크인은 오후 15:00부터 진행되고, 체크아웃은 오후 12:00까지 마무리된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전 및 체크아웃 후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항에서 자차 이용 시 약 5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된다. 투숙객들은 객실 당 1대씩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은 공항 리무진버스가 3대나 운영하고 있다. 월드컵 경기장에서 내리신 후, 택시로 5분 정도 이용하시면 도착 가능하다. 요금은 약 6천 원 내외로 발생한다. 아울러 유료로 이용 시 더 그랜드 섬오름 픽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문의해 보자.
더 그랜드 섬오름의 객실은 파노라마 스위트와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룸을 제외하고는 모두 2인 기준 객실로 이루어져 있는데, 친구들과 또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숙소 찾는 분들 중에 적당한 가격대에 공간 분리도 이루어진 곳을 원하신다면 슈페리어 더블 & 트윈룸을 커넥팅룸으로 이용해 보시면 어떨까? 각각 객실에 침대와 욕실이 준비되어 있으니 독립적이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거다.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총 2개의 야외 수영장과 1개의 실내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데, 우선 신관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인 ‘더 그랜드 인피니티 풀’ 은 범섬이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풍경과 사계절 온수로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야자수와 썬 베드, 미니 자쿠지까지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 물씬 풍겨 인생샷 건지기 딱 좋다.
신관 지하에는 계절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도 운영되고 있다.
아울러 본관에는 제주의 아름다운 해안 곡선을 그대로 담은 부채꼴 모양의 야외 수영장인 ‘가든 풀’이 운영되고 있다. 성인풀, 유아풀, 자쿠지로 구성되어 아이동반 가족여행 오신 분들은 가든 풀을 이용해 보자.
이 다양한 수영장들을 올스테이 호캉스 패키지로 예약할 경우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여유롭게 물놀이 즐기면서 바로 앞 범섬 풍경까지 즐겨보길 바란다~
바쏠트 레스토랑에서는 조식뿐만이 아니라 중식과 석식도 운영하고 있어 하루 종일 호텔 안에서 물놀이 즐기면서 매 끼니 든든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데, 바쏠트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계절 메뉴를 선보인다.
삼겹살 구이와 달래 샐러드, 두릅튀김과 한우 장조림 비빔밥, 세발나불이 어우러진 항정살 오일 파스타 등이 있으며 가격대도 합리적으로 구성된 편이다. 아울러 올스테이 패키지 투숙객들은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니 머무시는 동안 커피 또는 주스 꼭 이용해 보자.
감성 가득한 봄나들이에 도시락이 빠질 수가 없는 법! 그럼 올스테이와 함께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을 찾아보자. 객실 1박, 조식, 샌드위치, 치킨윙, 컵 과일, 제주맥주 등이 포함된 도시락과 피크닉 용품 등을 10만 원 후반대에 예약 가능하다. 심지어 연박시 와인 1병이 제공된다.
Photograph by
@더 그랜드 섬오름 홈페이지 & 인스타그램 @트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