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터톤스 속초, 속초여행, 속초숙소, 속초호텔, 가성비호텔
따뜻한 날씨에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텐데, 하지만 주말이면 치솟는 숙소비가 부담스러울 때가 종종 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가성비 신상 숙소를 준비했다. 객실 컨디션, 부대시설, 위치까지 완벽한 ‘체스턴톤스 속초’ 함께 구경해 보도록 하자~
체스터톤스 속초 TMI
체스터톤스 속초는 가성비가 훌륭한 호텔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투숙이 가능하며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만족도가 높다. 청초호 주변에 자리해 위치도 매우 좋다. 2021년 신축으로 시설도 매우 쾌적하다.
체스터톤스 속초 투룸 슈페리어 더블룸은 4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은 객실이다. 거실과 침실 2개의 구조로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침실은 더블베드와 온돌룸을 모두 구비하고 있다. 객실에는 세탁기도 있어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다.
욕실도 2개라 편리하다. 어메니티는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핸드워시가 제공되는데, 면도기, 칫솔 등의 일회용품은 비치돼 있지 않으니 개별적으로 챙겨오는 편이 좋을 거다.
체스터톤스 속초는 가성비 호텔이라 별도의 조식은 제공하지 않는다.
다만 주방 가전이 갖춰진 공유 주방, 파티룸은 유료로 운영하고 있다. 8시부터 21시까지 시간 대별로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조식의 아쉬움은 빵빵한 부대시설에서 날려버리면 어떨까! 호텔 내에는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AV 룸, 책방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심지어 이 모든 걸 투숙객은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
위치
체스터톤스 속초 이용 꿀팁
체스터톤스 속초는 스탠다드,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 펜트하우스 크게 5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하고 있다. 스탠다드 타입은 원룸형 / 슈페리어, 디럭스 객실은 투룸 / 스위트 이상 등급의 객실은 3개 이상의 방을 보유하고 있다. 일부 객실에는 개별 테라스도 마련돼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하다. 시간당 20,000원의 추가요금이 부과된다.
속초 체스터톤스 호텔은 시외,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거리가 멀지 않아 택시비도 저렴하다. 자차 이용 시 호텔 지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규모도 넓어 주차 걱정 없다.
아쉽게도 객실 내 취사는 금지되어 있다. 하지만 프런트에 있는 전자레인지는 24시간 내내 사용 가능하다. 배달 음식도 로비에서 수령 가능하니 편하게 즐겨 보자.
호텔에는 사계절 내내 온천수가 공급되는 야외 수영장도 있다. 동해바다와 청초호를 마주해 경관도 끝내준다. 뜨끈한 노천탕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금 ~ 월 09:00 ~ 18:00 동안 이용 가능하다. 지하에는 남/여 200명씩 수용 가능한 사우나도 유료로 운영 중이다.
체스터톤스는 아이와 오기에도 좋은 곳이다. 어린이 체험형 놀이터인 키즈락에서 다양한 체험 위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월 ~목 운영하며 사전예약 시 이용이 가능하다. 야외 놀이터는 언제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는 멋진 루프탑 전망대도 준비돼 있다. A, B 동은 상시 오픈하며 C동은 대관 전용으로 운영된다. 탁 트인 속초의 전경도 감상하고 멋진 인증샷도 남겨보자.
Photograph by
@체스터톤스 속초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