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풀빌라, 춘천펜션, 춘천수영장펜션, 춘천숙소, 춘천여행
벚꽃은 저물어 가지만 싱그러운 풀 내음과 함께 물놀이 즐기기 좋은 시기가 찾아왔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서울과 가까운 ‘강원도 춘천’으로 떠나볼까한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떠나면 좋을 춘천 풀빌라 5곳을 소개할 테니 취향에 맞춰 선택해 보자.
춘천 수영장 펜션 TOP 5
첫 번째로 소개할 곳은 21년 8월에 오픈한 춘천 온다풀빌라 펜션이다. 신축 펜션 답게 모든 객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최신식 컨디션을 자랑하는데, 특히 전 객실 개별 수영장과 스파 시설을 갖춰, 계절 또는 날씨에 상관 없이 언제든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높다! 여름철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는 28~30도 정도의 미온수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뿐만이 아니라 건문 한 가운데에는 널찍하고 잘 가꾸어진 정원이 마련되어 있어 초록빛 가득한 힐링을 즐길 수 있다. 객실은 총 4개가 운영되고 있고,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다.
위치
두 번째로 소개하는 곳은 춘천 아이플러스 키즈 풀빌라 펜션으로 이곳은 하루에 한 팀만 예약을 받기 때문에 프라이빗 한 가족여행에 제격인 곳인데, 특히 100평 규모의 3층 독채 건물에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된 곳으로 유명하다.
1층에는 대형 수영장과 5~6인용 제트스파가 설치돼 아이들은 물놀이를, 부모님은 반신욕을 즐길 수 있으며, 2층 전체는 키즈카페 퀄리티의 키즈존이 준비되어 있다. 3층은 아늑한 침실이 준비되어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안마의자, 대형 스크린, 골프 연습장 등이 곳곳에 준비되어 어른들까지 제대로 펜캉스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숙소다.
위치
세 번째로 소개하는 곳은 2019년 8월 문을 연 춘천 베뉴 풀빌라 펜션으로 베뉴 풀빌라는 남이섬, 자라섬, 제이드 가든도 가까운 위치로 가족과 1박 2일 봄나들이 숙소로도 추천해 드리는 곳이다.
2인까지 투숙 가능한 단층형 객실 하나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복층형 객실 두 개를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에는 개별 수영장과 스파 욕조가 설치되어 있는데, 미온수 풀빌라 이용 시 1회당 3만 원 ~ 4만 원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만, 단 스파와 원적외선 그릴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그뿐만이 아니라 조식도 무료로 제공해 여행 경비 절약에 도움이 될 거다.
위치
네 번째로 소개하는 이팝리조트는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과 섬세하고 모던하게 꾸며진 객실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도심형 리조트로 프라이빗 온수풀을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룸과, 단층으로 이루어진 커플룸, 그리고 복층형 객실인 프렌즈 룸까지 두루두루 갖추고 있어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
굳이 패밀리 객실을 선택하지 않아도 리조트 뒤편에는 공용 수영장이 운영되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데, 그외에도 산책로, 바비큐 테라스, 노래방과 스크린 골프까지 갖췄으니 펜캉스 제대로 즐겨보자.
위치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춘천 풀빌라 펜션은 한적하고 여유로운 자연 속에 위치한 ‘스테이세인트 21’ 이다. 역시 하루에 한 팀만 예약을 받고 있어 요즘 시국에 안성 맞춤인데, 기준 인원이 4인부터 시작해, 최대 8명까지 머물 수 있고, 침실도 2개나 있어 친구들과 함께 우정여행 숙소로도 인기가 높다. 세련된 가구와 액자 등으로 꾸며져 있어 사진 찍기에도 참 좋은 곳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숙소 내부에는 널찍한 개별 풀장부터 시작해, 바비큐장, 그리고 정원에 준비된 휴식 공간까지! 하나하나가 전부 포토존이니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절대 후회 안 할 곳이다.
위치
Photograph by
@이팝리조트 & 스테이세인트21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