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휘슬락호텔, 제주호텔, 제주도여행, 가족여행, 제주공항근처호텔
제주는 완연한 봄을 넘어 여름이 훌쩍 다가오고 있다. 가족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여기를 주목해 보도록! 공항 근처에 아이와 묵기 좋은 제주 휘슬락호텔 준비해 왔으니 궁금하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제주 휘슬락호텔 TMI
제주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은 화이트와 그레이톤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외관을 자랑한다. 앞으로는 탑동 광장을 비롯해 아름다운 오션뷰가 함께한다. 전망을 극대화하기 위해 심플한 인테리어로 객실을 꾸미고, 테라스까지 설치되어 있다.
유아 동반 가족 여행자에게 사랑받는 인기 객실이다. 침실과 욕실, 테라스로 구성됐다. 객실에는 더블베드와 키즈 텐트를 구비했으며, TV와 에어컨, 냉장고, 커피 포트, 안전 금고 등을 비치해 놨다.
친환경 정책에 따라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가 디스펜서 형태로 제공된다. 다회용이라 넉넉하다. 이외 수건과 헤어드라이기가 비치돼 있다. 칫솔과 치약 등 개인 위생용품은 따로 챙겨 와야 한다.
조식은 제주 휘슬락호텔 1층 서가앤쿡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뷔페로 운영된다. 샐러드와 시리얼, 소시지, 오믈렛, 수프, 죽, 밥, 김치 등 한식과 양식 메뉴를 고루 갖췄다. 호텔 상황에 따라 단품 메뉴로 제공될 수 있다.
프런트 데스크와 로비는 1층에 자리했습니다. 같은 층에는 카페 ‘투썸플레이스’와 펍, 미팅룸 등이 있다. 이외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과 코인 세탁실, 피트니스 센터, 연회장 등을 갖췄다.
위치
제주 휘슬락호텔 이용 꿀팁
총 349개 객실을 보유했으며, 여덟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더블부터 트윈, 패밀리 트윈, 트리플, 온돌까지 침대 선택의 폭도 넓다.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 가능하다. 가성비도 알찬 편이다.
입실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퇴실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까지다. 레이트 체크 아웃, 얼리 체크인을 원하는 분은 사전에 프런트에 문의해야 한다. 프런트는 24시간 운영되며,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제주 휘슬락호텔 지상 1층부터 지하 2층까지 주차장이 위치했다. 장애우 전용 5대, 경차 6대를 포함해 총 104대까지 주차 가능하다. 만차 시에는 탑동 광장 외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아이와 함께 온 여행자를 위해 유아 침대와 베이비 가드, 전용 욕조, 우산, 다리미 등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수량 제한으로 선착순 제공되니, 필요한 분은 프런트 데스크로 먼저 문의하면 된다.
기존 횟집에서 만날 수 없던 연꽃 플레이팅과 별그램 감성 인테리어로 젊은 여행자에게 인기 높은 맛집이다. 대표 메뉴로는 딱새우 회와 고등어회가 있다. 회덮밥과 딱새우라면, 전복구이도 곁들여 보자.
제주 휘슬락호텔 기준 도보 5분 거리에 자리한 흑돼지 맛집이다. 제주석 불판에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백돼지 목살, 오겹살, 전복이 포함된 세트 메뉴와 후식 물냉면, 비빔냉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갖췄다.
2층 야외 수영장은 투숙객에 한해 무료로 운영된다. 비치 타월 대여료는 별도이며, 장당 1천 원의 요금이 발생한다. 수영장 이용을 위해 반드시 수영복을 지참해야 한다. 운영 일정 및 시간은 호텔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고다 @제주 휘슬락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정보(기회횟집, 대돈 제주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