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한화 벨버디어, 거제 호텔, 거제 숙소, 거제 여행, 거제도
이국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바다를 보고 싶다면, 거제도로 떠나 보자. 숙소 걱정은 NO! 오션뷰 수영장부터 요트 선착장까지 갖춘 거제 한화 벨버디어 준비해 왔다. 궁금한 분은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거제 한화 벨버디어 TMI
화이트 바탕의 외관은 마주한 바다와 잘 어울린다. 크게 센터와 이스트, 웨스트동으로 구성돼, 대규모 단지를 이루고 있다. 우드 인테리어로 꾸며 놓은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다. 가족과 함께하기 딱이다.
여유로운 공간으로 가족 여행자에게 사랑 받는 객실이다. 정원은 5인이며, 침실과 거실, 욕실, 발코니로 구성됐다. 아울러, 객실에는 TV와 냉장고, 에어컨, 무선 주전자, 테이블, 소파 등을 갖췄다.
욕실에는 다회용 용기에 샴푸와 바디워시가 제공된다. 이외 비누와 휴지, 수건 등이 비치돼 있다. 개인 위생용품은 구비해 두지 않았으니, 따로 챙겨와야 한다. 깜박하신 분은 4층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조식은 거제 한화 벨버디어 엘플로어에서 주중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뷔페로 제공된다. 주말에는 오전 11시 30분까지 연장 운영한다. 생선구이와 불고기, 미역국 등 한식 종류가 잘 갖춰져 있어, 아이들 밥 먹이기 좋다.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5층에 자리했다. 같은 층에는 커피숍과 미술관이 있다. 부대 시설로는 실내·외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스파, 코인 세탁실, 뽀로로 키즈 카페,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등을 갖췄다.
위치
거제 한화 벨버디어 이용 꿀팁
리조트 객실 등급 디럭스와 스위트, 로얄로 나뉜다. 유아 동반 여행자에게 인기가 높은 뽀로로 객실은 메이킹 블록과 미끄럼틀, 조작놀이 패널들로 꾸며놨다.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주말과 연휴, 성수기 기준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다. 비수기 주중에는 각 오후 2시와 낮 12시로 변경된다. 퇴실 연장 요금도 시즌별로 다르게 부과되니, 필요한 분은 입실하며 확인하면 된다.
고현시외버스터미널에서 거제 한화 벨버디어 리조트까지 버스로 이동 가능하다. 단, 버스 정류장과 도보 10분 거리로 짐이 많으신 분은 자차 이용을 추천한다. 객실당 1대까지 무료 주차 가능하다.
인원 추가 요금은 만 6세 이상 기준 1인당 5천 원이다. 그 미만의 미취학 아동은 무료다. 침구 추가의 경우 이불과 요, 베개를 포함하여 1세트당 만 원이 부과된다. 수건은 교환으로 요청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짙푸른 거제 바다와 함께 요트 세일링 및 크루징을 즐겨 보자. 특별한 순간을 맞고 싶다면, 해지기 30분 전에 출항하는 일몰 투어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이외 일출 투어와 낚시 체험도 운영 중이다.
거제 한화 벨버디어 수영장에서는 오션뷰와 함께 물놀이를 할 수 있다. 4월부터 7월까지는 하이시즌으로 이용 요금은 46,000원이다. 투숙객과 부산·경남 지역 거주민에게는 30% 할인이 제공된다.
리조트 5층 미술관 ‘아틀리에 한(閑)’에서는 박승모 작가의 ‘마야(Maya) 2078’을 전시 중이다. 이 작품은 영화 ‘기생충’에 등장하기도 했다.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니, 부담 없이 들러 보자.
Photograph by
@아고다 @거제 한화 벨버디어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정보(벨버디어요트) @올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