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pr 30. 2022

로맨틱 허니문 숙소로 찜! 에펠탑 뷰 파리숙소

파리숙소, 파리호텔, 파리여행, 허니문, 신혼여행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해외여행 떠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오늘 프랑스 파리로 함께 떠나보자! 파리하면 로맨틱, 로맨틱하면  에펠탑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 에펠탑을 마음껏   있는 ‘파리숙소 TOP 5’ 소개할 테니, 신혼여행 숙소로도 강력 추천하는 파리의 호텔 함께 구경해 보자!

에펠뷰 파리숙소 TOP 5


에펠탑 뷰 파리숙소 TOP 5

NO. 5 오뗄 라 콩테스

오뗄 라 콩테스

첫 번째 파리숙소 추천은 ‘오텔 라 콩테스’로 럭셔리한 파리 7구에 위치해 있다. 에펠탑, 앵발리드, 로댕 미술관 등의 관광지와 인접한데, 위치에 비해 가격도 좋은 편이라 합리적인 가격 대의 호텔을 찾고 있다면 추천하고 싶다. 호텔 1층에는 파리를 상징하는 멋진 노천카페도 운영되고 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과 음료를 이용할 수 있다.

오뗄 라 콩테스


오텔 라 콩테스는 40개의 일반 객실과 스위트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모던한 분위기에 톡톡 튀는 컬러 소품으로 활기찬 분위기가 느껴진다. 욕실도 화이트톤의 대리석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파리호텔은 V형의 오스막식 건물로 객실에서 에펠탑 전망을 누릴 수 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도 준비돼 있다.




오뗄 라 콩테스 실시간 예약하기







NO. 4 풀먼 파리 타워 에펠

풀먼 파리 타워 에펠

두 번째 파리숙소 추천은 ‘풀먼 파리 타워 에펠’로 에펠탑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곳이다. 호텔 문만 나서면 매일매일 멋진 에펠탑 뷰를 즐길 수 있다. 센강을 따라 산책도 할 수 있어 파리지앵 라이프를 살아볼 수 있다. RER C선이 가깝고 버스 정류장도 여러 개라 이동도 편리하다.

풀먼 파리 타워 에펠

분명히 에펠탑 전망을 선택했는데 넓은 정원만 보인다? 그렇다면 발코니 창문을 활짝 열어보자. 손에 닿을 듯 가까운 곳에 에펠탑이 우뚝 서있을 거다. 샤워 가운 입고 찍는 인증샷은 필수! 객실에는 침대와 책상, 소파, TV 등이 갖춰져 있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도 있어 모닝커피를 즐길 수 있다.



풀먼 파리 타워 에펠 실시간 예약하기









NO. 3 르 메트로폴리탄

르 메트로폴리탄

세 번째 파리숙소 추천은 ‘르 메트로폴리탄 어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호텔 파리‘로 르 메트로폴리탄은 액자같은 창문 속으로 에펠탑이 쏙! SNS 인증샷 명소로 핫한 호텔이다.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로맨틱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파리호텔치고 드물게 수영장도 보유하고 있다. 스파도 즐길 수 있어 여행 중의 피로를 단숨에 녹일 수 있다.

르 메트로폴리탄

가장 인기가 많은 객실은 에펠 스위트 객실이다. 호텔의 가장 고층에 위치해 전망이 매우 뛰어나다. 침대에 누워서 에펠탑을 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메리트다. 









르 메트로폴리탄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허니문 숙소로도 손색이 없다. 욕실에는 욕조도 있어 반신욕도 즐길 수 있다.



르 메트로폴리탄 실시간 예약하기








NO. 2 호텔 라파엘

호텔 라파엘


네 번째 파리숙소 추천은 ‘호텔 라파엘’이다. 호텔 라파엘은 1925년에 지어진 역사와 전통의 숙소다. 앞서 소개한 호텔들과 달리 정통 프렌치 인테리어를 경험할 수 있다. 위치도 개선문 옆이라 뛰어나다. 샹젤리제 거리에서 쇼핑도 즐길 수 있다. 호텔 루프탑에서는 에펠탑 전망과 함께 다양한 음료도 즐길 수 있다. 현재는 리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호텔 라파엘

호텔 라파엘의 객실은 들어서는 순간 귀족이 된 느낌을 선사하는데, 평범한 호텔과 달리 화려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니크한 앤티크 가구와 직접 손으로 그린 벽화 등 매력 포인트가 무척 많다. 테라스에서는 멋진 에펠탑 뷰와 함께 룸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정통 파리호텔에 머무르고 싶다면 여기가 딱이다!




호텔 라파엘 실시간 예약하기






NO. 1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파리 가르 드 리옹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파리 가르 드 리옹


마지막 파리숙소 추천은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파리 가르 드 리옹’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리옹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타지역 이동 전 머무르기에도 좋은 호텔이다. 영화 비포선셋 촬영지인 쿨레 베르트 산책길, 힙한 이들이 모인다는 생마르탱 운하와도 가깝다. 호텔은 레스토랑과 피트니스센터도 운영 중이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파리 가르 드 리옹


하지만 제가 이 파리호텔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따로 있다. 유럽에서 보기 힘든 넓은 면적의 객실로 여유롭게 머무를 수 있기 때문이다. 신축이라 매우 쾌적하고 시설도 현대적이다. 뷰도 빼놓을 수 없다. 아름다운 센강과 파리 시내, 에펠탑까지 모두 조망할 수 있다. 통창 가득 채우는 멋진 풍경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자.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파리 가르 드 리옹 실시간 예약하기






파리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ph by

@호텔스닷컴 @오텔라콩테스 홈페이지 @풀먼파리타워에펠 홈페이지 @르메트로폴리탄 홈페이지 @호텔라파엘 홈페이지 @코트야드바이메리어트파리가르드리옹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자가격리 필요없이 쉐라톤 와이키키 오션뷰 호캉스 즐겨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