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 펜션, 강원도 계곡 펜션, 홍천숙소, 화천펜션, 평창펜션
여름의 묘미 중 하나는 바로 계곡이 아닐까? 시원한 계곡물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하다 시원한 수박도 먹는 그런 여름 날, 상상만으로 행복해 지는데,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강원도 계곡 펜션을 소개하려고 한다. 돌아오는 여름 여행, 미리 준비해 보자!
계곡 펜션
그곳에가면 펜션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계곡 펜션이다. 모던한 스타일의 객실 인테리어를 보유하고 있는데, 객실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다. 객실 내 통유리창 너머 보이는 자연 풍경이 인상적이다. 객실은 원룸형으로 침실과 주방, 화장실을 갖추고 있다.
개별 테라스가 있어 개별 바비큐를 즐기기에도 좋은데, 객실에는 취사도구가 있어 편리하게 요리를 하기에도 좋다. 그곳에가면 펜션 앞으로는 계곡이 흐르고 있는데, 펜션 바로 앞에 있어 여름철 물놀이를 하기 제격이다. 계곡기 보이는 야외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
명지령계곡펜션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했다. 계곡 물이 흐르는 소리가 들리고 산새 소리, 별똥별까지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곳인데, 객실에는 취사도구와 컴퓨터가 놓여 있다. 또한 베란다를 갖추고 있다. 별채가 있어 가족끼리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다.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 당구장, 탁구장, 노래방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명지령계곡펜션에서는 용담계곡과 가까운 곳에 자리했는데, 용담계곡 중에서도 가장 위쪽에 위치하여 깨끗한 계곡이다. 펜션 근처에 위치한 배달 및 마트를 이용할 수도 있다.
스테이캠프는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계곡 펜션이다. 흥정계곡의 맑은 물에서 여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 수상 레저를 즐길 수도 있으며 아이들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은 퀸 베드 1개가 놓여 있으며 최대 3인까지 입실 가능하다.
스테이캠프는 아늑한 인테리어에 호텔식 침구류를 갖추고 있는데, 감성적인 분위기에서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객실에는 테라스가 구비되어 있어 개별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다. 잔디 위 캠핑 분위기를 즐기며 바비큐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캠프파이어도 가능하다.
도원펜션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계곡펜션이다. 모든 객실이 독채형으로 이루어져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 객실 바로 앞에 계곡이 흐르고 있어 여름철 물놀이하기 제격이다. 계곡물은 마을의 식수로 사용될 만큼 깨끗해 안심하고 놀 수 있다.
객실은 호텔식 침구류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외 바비큐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와 화장실, 거실, 주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정원에는 유아용 수영장도 있어 물놀이를 하기 좋다. 도원펜션은 조용한 마을 속 자연 풍경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다.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백담알프스펜션은 자연 속 자리한 계곡 펜션이다. 백담계곡과 설악산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하루를 보낼 수 있는데, 객실에는 더블 침대 1개, 화장실, 거실로 이루어져 있다. 기준 인원은 4명이다. 객실에는 취사도구가 있으며 주방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개별 테라스가 구비되어 있다. 바비큐는 야외에서 이용할 수 있다. 펜션 마당에는 어린이 물놀이 풀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정원 쉼터에서 휴식하기에도 좋다. 펜션은 백담계곡과 가까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Photograph by
@각 펜션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