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숙소, 남해 펜션, 남해 수영장 펜션, 남해 독채 펜션, 남해풀빌라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니까 슬슬 물놀이가 생각나는데,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프라이빗하게 물놀이 즐길 수 있는 독채펜션들을 준비해 봤다. 아름다운 바다 전망까지 더해져 만족스러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남해 오션뷰 숙소 5곳을 소개할 테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남해 오션뷰 숙소 TOP 5
남해 오션뷰 숙소 글래드 810은 한적한 남면 빛담촌길에 위치해 푸르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독채 펜션이다. 모던한 외관과 내부는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 낭만 가득한 커플 여행에 특히 인기가 높다.
객실은 풀빌라 또는 스파 빌라 두 가지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풀빌라 객실은 복층형으로 1층에는 거실 겸 주방, 프라이빗 풀장이 설치된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다. 2층에는 침실과 미니 발코니가 설치돼 오션뷰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스파빌라는 단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욕실에는 대형 스파 욕조가 설치되어 있다. 욕조 옆에는 큼직한 창문이 있어, 입욕과 함께 오션뷰를 감상하며 여유를 만끽해 보자. 체크인은 오후 15시 이후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위치
아워 풀빌라 펜션의 전망은 바다와 육지가 조화롭게 이루어진 걸로 유명하다. 객실은 총 6개를 보유했다. 풀빌라 타입 또는 스파 타입으로 구분되는데, 풀빌라 객실은 거실 분리형으로 설계되어 2인에서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테라스에는 개별 수영장과 바비큐 시설이 설치되어 있어, 가족여행은 물론, 커플 여행 숙소로도 손색이 없다.
스파룸은 복층형으로 야외 테라스에 스파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노천탕에서 반신욕 즐기는 듯한 힐링을 느낄 수 있다.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위치
남해의 한적하고 여유로운 정취를, 로맨틱하고 낭만적으로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남해 숙소 ‘인갤러리펜션’을 추천해야 한다. 눈앞에는 이국적인 남해 바다가 펼쳐져 있고, 프라이빗 풀장과 따뜻한 제트스파까지 모두 설치되어 허니문 숙소로도 인기가 높은 곳이다.
객실은 총 6개를 보유하고 있다. 그중에서 101호와 201호에만 개별 수영장이 설치되어 있다. 온수 사용을 원할 경우 최소 4일 전에 신청해야 한다. 10만 원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이제는 기온이 많이 따뜻해졌으니 굳이 온수 추가는 안 해도 될 거다!
인갤러리펜션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 간단한 무료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오전 9시부터 10시 사이에 토스트, 커피, 계란후라이, 우유, 주스 등이 준비된다! 참고로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진행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다.
위치
손 내밀면 몽돌해변이 바로 잡힐 것만 같은 남해 오션뷰 숙소 햇살할스푼펜션은 셀프 무료 조식이 제공되며, 연박시에는 숯과 그릴도 무료로 제공된다. 확실한 고객 서비스 덕분인지 재방문이 높은 곳이다.
객실은 총 4개를 보유하고 있다. 모든 객실에는 개별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는데, 객실 타입에 따라 미니 노천탕, 스위밍스파 등이 설치되어 있어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프라이빗 한 힐링을 즐길 수 있다. 물론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다!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진행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된다.
위치
썸웨일즈 펜션은 몽돌해변과 사촌 해변, 구미동 해변까지 주변에 가까운 해수욕장만 3개나 있어 오션뷰 펜캉스하기 딱 좋은 곳이다.
올 화이트로 꾸며진 객실은 큼직한 통창이 있어 시원한 바다 전망과 산까지 감상할 수 있어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든다. 객실에는 스파 욕조도 설치되어 있어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 보내기에 제격인 곳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수영장 제트 스파가 건물 옥상에 설치되어 있어 바다를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색의 조명과 냉온수로 가능해, 남해 오션뷰를 배경으로 멋진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위치
Photograph by
@숙소 홈페이지 @햇살한스푼펜션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