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콘래드호텔, 서울 5성급 호텔, 제스트 조식 뷔페, 서울 호캉스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가끔은 럭셔리한 공간에서의 휴식도 필요한 법! 굳이 멀리 떠날 필요는 없다. 서울 한 가운데서 아름다운 한강과 함께 휴식 취하기 좋은 여의도 콘래드호텔 호캉스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 보자!
여의도 콘래드호텔 TMI
콘래드 호텔은 쇼핑과 문화 중심지인 여의도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이다. 전체 37층 규모로, 한강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어 황홀한 서울 풍경을 선사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그랜드 킹 이그제큐티브 코너 스위트 룸에서는 180도 전망으로 한강을 감상할 수 있다. 서울에서 동급 객실 중 가장 넓은 스위트룸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객실은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형태로 호캉스하기 안성맞춤이다.
어메니티는 딥디크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디스펜서 형식으로 구비돼 있다. 덴탈 키트도 함께 제공된다.
조식은 여의도 콘래드호텔 2층 ‘제스트’에서 뷔페식으로 운영된다.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부대 시설로는 실내 수영장과 헬스클럽, 스파 등을 갖췄다. 수영장은 측면과 천장에 유리창을 설치해, 탁 트인 전망과 공간감을 자랑한다.
위치
여의도 콘래드호텔 이용 꿀팁
여의도 콘래드호텔은 총 434개 객실을 보유했다. 크게 디럭스, 프리미엄, 퀸 코너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킹 코너 스위트, 그랜드 킹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더 콘래드 스위트, 펜트하우스 등으로 나뉜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4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호텔은 여의도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했다. IFC 몰과 호텔이 연결돼 있어, 바로 이동도 가능하다. 주차를 원하는 투숙객은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객실에서 탁 트인 한강 전망을 즐기고 싶다면 그랜드 킹 코너 스위트, 그랜드 킹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을 추천한다. 더 아름다운 한강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여의도 콘래드호텔 최상층인 37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한강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최고급 소기와 해산물 등 다양한 요리를 판매 중이다.
버티고는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장소이다. 아웃도어와 인도어로 구성되었으며 다이닝과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다.
37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음료, 이브닝 칵테일을 제공 중이다. 이브닝 칵테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운영된다. 파노라마로 펼쳐진 한강과 함께 칵테일 한 잔 어떤가? :)
Photograph by
@여의도 콘래드호텔 공식 홈페이지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