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풀빌라, 포천 수영장 펜션, 서울 근교 펜션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누가 뭐래도 시원한 물놀이가 최고! 오늘은 잠시 도심을 벗어나 숲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펜션을 소개하겠다. 개별 수영장은 물론, 스파, 바비큐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최고의 힐링이 될 테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TMI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앤 스파는 맑고 깨끗한 포천의 대자연을 감상하며 고품격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높다. 공동 수영장이 아닌 개별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 또는 연인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EpisodeB-3는 커플 여행객이 많이 찾는 객실이다.
침실, 주방, 거실, 화장실로 구성돼 있다. 인테리어는 아늑한 분위기가 돋보여 사진도 잘 나온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돼 있다.
감성 가득한 주방에는 아일랜드 식탁과 전자레인지, 냉장고, 인덕션, 커피포트 등 취사도구와 식기류 일체를 구비해 두었다.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부대시설로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C-2, A-2, B-3, A-1, B-1, EpisodeE, 키즈풀빌라는 개별 야외풀장을 이용할 수 있다. 야외에 있다 보니, 동절기 온수 제공은 불가능하다.
그 외에도 제트스파 또는 스위밍스파가 준비돼 있고, 전 객실 개별 바비큐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2~4인 기준 1만 원만 추가하면 숯과 그릴을 가지고 바비큐 파티를 벌일 수도 있다.
위치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이용 꿀팁
숲에 둘러싸여 있는 포레스트 풀빌라는 인테리어도 친환경적이면서, 모던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다. 총 12개의 객실을 보유했으며, 모두 독채로 설계됐다. 2인 커플 전용 객실과 키즈룸, 최대 6명 ~9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형 객실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다.
모든 객실에는 개별 수영장이 설치되어 있으며 객실 타입에 따라 스위밍 스파 또는 제트스파, 월풀 욕조 등이 설치돼 있다.
체크인은 오후 15시 이후에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펜션 내부에 투숙객을 위한 주차장이 마련돼 있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여행자는 만세교 정류장에서 내려서 연락하면, 픽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객실에는 물놀이 후 따뜻하게 반신욕하기 좋은 스파 욕조도 준비돼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Episode D, E / 키즈 풀빌라 객실에는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스위밍스파가 구비돼 있다.
G-1 / G-2 객실에는 월풀스파, 나머지 객실에는 제트스파가 구비되어 있으니 취향껏 선택하면 된다.
아침고요수목원은 현재 약 5천여 종의 식물을 관람할 수 있고, 총 10만 평의 하경정원, 에덴정원, 아침광장, 하늘길, 등 특색 있는 주제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계절별로 열리는 야생화, 수국, 국화 축제와 산책로 탐방 등 수려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힐링하기 좋은 곳이다.
포천군 이동면에 위치한 백운계곡은 광덕산과 백운산 정상에서 서쪽으로 흘러내리는 맑고 깨끗한 물이 모여 이룬 골짜기로서 계곡의 길이가 무려 10km나 되는데 연못과 기암괴석이 한곳에 어울려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백운계곡 주변에는 파라솔, 그늘막, 캠프장 등 편의시설이 있고, 산정호수 등 관광지와 맛집까지 즐비해 있다.
아이와 함께 포레스트풀빌라를 방문한다면 키즈풀빌라 객실을 추천한다.
어린이 손님을 위한 장난감과 전용 미끄럼틀, 야외 수영장, 젖병소독기, 변기, 전용의자 등이 준비돼 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Photograph by
@포천 포레스트풀빌라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