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 호텔, 대천 해수욕장 숙소, 대천 숙소
여행과 축제가 드디어 우리 일상으로 돌아왔다. 올여름 가장 기대되는 머드 축제가 열리는 보령 대천해수욕장으로 떠나보자. 만족도 200% 높여줄 시설 좋은 대천 호텔 한 번에 준비해 왔으니, 먼저 살펴보러 Let's go!
대천 호텔 BEST 5
우연플로라는 종로 3가와 구리에 본사를 둔 귀금속 회사 ‘쥬얼리 우연’에서 운영하는 호텔이다. 독특한 사연만큼, 호텔 역시 범상치 않다. 로비를 비롯해 곳곳에 전시된 귀금속을 도매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호텔에서 산 제품은 서울과 구리, 대천 어디서나 AS 가능하다.
전 객실 오션뷰로 구성해, 귀금속 못지 않게 반짝이는 전망을 자랑한다. 객실 등급은 스탠다드와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로 나뉜다. 침대 타입은 온돌과 더블, 트윈 중 선택 가능하다.
부대 시설로는 카페 ‘플로라커피’와 하늘 정원 & 전망대, 편의점, 세미나실 등을 갖췄다.
본래 카페에서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조식을 운영했는데, 임시 중단한 뒤에는 모닝 커피와 함께 구운 계란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위치
모든 객실에서 탁 트인 전망으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신축 호텔이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로 젊은 여행자에게 특히 사랑 받고 있다
객실은 슈페리어 더블과 트윈, 디럭스 트윈, 패밀리 스위트, 펜트하우스 등 총 다섯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메리머드호텔 부대 시설로는 카페테리아와 루프탑 가든, 연회장 등을 갖췄다.
조식은 투숙객 안전과 편의를 위해 양념 소불고기 & 샐러드 도시락으로 제공 중이다. 한편, 루프탑 가든에는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선베드와 함께 요가존을 마련해 놨다.
위치
대천해수욕장에 위치한 숙소 중 하나이다. 머드광장 바로 옆에 자리했다.
객실은 스탠다드와 디럭스,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로 구성됐다. 침대는 온돌과 더블, 트윈 등에서 선택 가능하다. 전 객실 오션뷰로, 끝내주는 서해안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욕실에는 욕조까지 야무지게 갖춰 놨다.
호텔 부대 시설로는 카페와 피트니스, 비즈니스 센터, 연회장 등을 갖췄다.
2층 레스토랑에서는 주중에는 단품, 주말에는 뷔페 조식을 제공한다. 투숙객은 지하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공간 부족 시에는 인근 공영 주차장을 찾으면 된다. 모든 어메니티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무료로 추가 가능하다.
위치
유럽인들의 최애 휴양지로 손꼽히는 ‘파로스 섬’을 모티브로 설계된 리조트이다. 화이트와 코발트 블루로 채워진 외관이 멀리서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객실 등급은 디럭스와 스위트, 로얄로 나뉘며, 침대와 전망에 따라 온돌과 베드, 오션뷰 등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유아 동반 여행자를 위한 뽀로로 캐릭터 룸도 마련해 놨다.
리조트 안에는 대천산 대왕 해물탕으로 유명한 한식당 ‘마리스’와 싱싱한 활어회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미가일식’이 자리했다. 드라이 플라워로 장식된 카페 ‘리리스 블루’와 야외 셀프 바비큐장 ‘그릴앤펍’도 인기이다.
이외에도 리조트는 머드 테라피와 비비탄 사격장, 볼링장 등의 부대 시설을 갖췄다.
위치
정통 료칸을 콘셉트로 지어진 호텔이다. 전 객실에 히노키 욕조를 설치해 놨다.
객실은 크게 타다미 디럭스 더블과 스위트 더블로 나뉜다.
어메니티로는 올인원 욕실 용품과 입욕제, 핸드드립 커피, 티 세트 등이 제공된다. 추가 요금 지불 시, 칫솔과 치약, 슬리퍼, 샤워 타올 등으로 구성된 키즈 세트도 이용 가능하다.
토모노야 고치소 레스토랑에서는 일본 가정식 조식과 개인 화로 구이 석식이 제공된다.
호텔에는 아이들과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카페와 일본식 야외 정원도 자리했다. 키즈 카페는 오후 3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놀이 기구를 배치해 놨다.
정원에서는 조용히 산책하기 좋다.
위치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고다 @올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