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호텔, 방콕 5성급 호텔, 방콕 호캉스, 방콕 숙소
물가가 저렴한 방콕은 5성급 호텔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머물 수 있고, 쇼핑부터 마사지, 먹거리 등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이다. 이번 여름 럭셔리하게 방콕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지금 바로 방콕 호텔 5성급 인기 숙소부터 확인해 보자. Let's go!
럭셔리 호캉스 하기 좋은 방콕 호텔 5성급 숙소 BEST 5
포 시즌스 방콕은 차오프라야 강변에 자리한 호텔로 2020년에 오픈해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시설을 자랑하는 방콕 5성급 호텔 중 하나이다.
유명 인터내셔널 브랜드인지라, 기본 타입인 디럭스 룸도 넓고 쾌적하게 설계되어 있는 편이다. 그밖에 스튜디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
세련되면서 방콕 특유의 감각이 인테리어에서도 느껴진다. 객실에서는 방콕의 반짝이는 도시 전망 또는 차오프라야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다.
차오프라야의 탁 트인 전경을 조망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2개의 야외 인피니티 풀과 30미터 랩 풀이 있는 피트니스센터, 스파 및 웰빙 센터 등이 있으며, 그밖에 미슐랭 스타 셰프가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이 자리해 태국 로컬 요리뿐만이 아니라 이탈리안, 일식 등 다양한 나라의 요리를 맛볼 수도 있다.
포 시즌스 호텔 방콕 앳 차오 프라야 리버 실시간 예약하기
파크 하얏트 방콕은 방콕의 대표적인 쇼핑센터 터미널 21, 시암 파라곤 등 모두 도보 2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고, 택시를 이용하실 경우 10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을 만큼 위치상 쇼핑과 호캉스를 모두 즐기기에 좋다. 물론 방콕 중심지에 있어 유명 관광지 역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객실은 스위트룸 32개를 포함해 총 222개 보유하고 있다. 차분한 느낌의 객실에는 태국식 포인트를 주며 대체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풍긴다.
특히 통유리창으로 방콕의 시티뷰와 공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욕실에는 르 라보 어메니티가 제공되고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호텔 부대시설로는 시티뷰 전망의 인피니티 풀이 있다.
또한, 호텔 최상층에는 루프탑 레스토랑 겸 바가 운영되고 있다.
페닌슐라 방콕은 차오프라야 강을 마주한 럭셔리 호텔로, 오래된 역사만큼 가장 방콕스러운 분위기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해 추천하는 곳이다.
총 37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태국식 전통 자기와 실크 장식으로 꾸며져 클래식한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특히 모든 객실에서 차오프라야 강과 강 너머 시티 뷰를 감상할 수 있어, 야경이 멋진 호텔로 손꼽힌다.
아울러 차오프라야 강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은 페닌슐라 호텔의 대표 스폿이기도 하다. 풀장 양옆으로 선베드와 카바나가 넉넉하게 설치되어 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잠시 쉬어가며 인생 사진도 남겨보자!
그 밖에도 태국 전통 레스토랑과 중국 광둥요리, 인터내셔널 다이닝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가 운영되고 있다.
스파,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운영 중이다.
시암 켐핀스키 호텔은 방콕을 대표하는 쇼핑몰 시암 파라곤과 연결되어 있다. BTS 시암 역과도 연결되어 있어 호텔에서 BTS 시암 역까지 도보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뚜벅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무조건 추천한다.
객실은 총 401개를 보유하고 있다.
수페리어, 디럭스,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간이 주방이 설치된 객실부터,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키즈룸도 준비돼 있어 취향껏 선택이 가능하다.
시암 켐핀스키 호텔은 야외 수영장 3곳이 운영되고 있다. 조경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다.
그뿐만이 아니라 어린이를 위한 키즈 클럽 및 서비스가 잘 갖춰져 있어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특히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호텔은 2020년에 오픈한 신상 5성급 호텔 카펠라 방콕이다. 차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해 탁 트인 전망과 세련된 객실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펠라호텔은 코로나19시기에 오픈해서 아직 한국 여행객들에게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벌써 마니아층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탁 트인 강 전망이 펼쳐지는 10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리버 프런트 룸, 스위트, 빌라 등으로 구분되며, 저마다 다른 모습으로 황홀하고 아름다운 바깥의 풍경을 선사해 준다.
차오프라야 강의 빼어난 풍경, 상쾌한 강 바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야외 자쿠지 풀과 스파, 피트니스 등이 있어 관광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으며, 태국 로컬 다이닝과 미쉐린 셰프의 다이닝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Photograph by
@포시즌스방콕 홈페이지 @호텔스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