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숙소, 난바 호텔, 우메다 호텔
가까운 나라 일본은 2박 3일 해외여행으로 다녀오기도 부담 없고, 볼 거리와 먹 거리도 많아 한국 여행객들이 즐겨 찾던 곳이다. 최근 입국 규제가 점점 풀리면서, 예전처럼 쉽게 찾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되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감성 여행지의 끝판왕인 ‘오사카’에서 위치 좋고, 시설 좋은 숙소들 5곳을 선별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 궁금한 분들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오사카 호텔 BEST 5
첫 번째로 소개하는 오사카 호텔 스위소텔 난카이는 난바 역 인근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5성급 호텔이다. 난바 역과 가깝기 때문에 간사이 공항까지 바로 이동할 수 있고, 교토, 나라, 고베 근교 여행하기에도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곳이다.
로비는 웅장하고 호화롭게 꾸며져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해야 한다.
객실은 총 546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크게 일반 객실과 스위스 이그제큐티브 룸, 스위트 등으로 구분되며, 총 11개의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5성급 호텔답게 우수한 시설과, 객실 크기도 널찍한 편이다.
호텔 내부에는 6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일본 전통 스시와 광둥요리, 고베 소고기 요리 등 다양한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연회장과 회의실, 웨딩홀 등 부대시설을 갖췄다.
두 번째로 소개하는 프레이저 레지던스 난카이 오사카 호텔은 취사가 가능한 레지던스 타입 호텔이다. 객실은 총 114개로 크게 스튜디오 아파트와 1베드 룸, 2베드 룸으로 구분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2개의 침실과 별도의 거실 겸 주방을 갖춘 2 베드 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 룸은 성인 4인까지도 수용 가능한 객실로 인기가 높다.
4인 가족 여행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하는 우정여행 숙소로 추천한다.
스튜디오 아파트 객실은 원룸형이지만 여유롭게 공간이 설계되어 있으며 세탁기와 건조기 시설을 갖춰 장기 투숙 및 비즈니스 출장객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
난바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교통은 물론, 쇼핑과 미식 여행에도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다. 호텔 내부 부대시설로는 사우나와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등이 있다.
세 번째로 소개하는 곳은 오사카에서 도심 전망이 빼어나기로 유명한 5성급 호텔인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이다.
이 호텔은 일본의 최고층 빌딩 ‘우메다 아베노 하루카스’ 38층~ 57층 안에 위치해 있다. 그 높이가 300m에 달한다고 한다. 덕분에 오사카의 시내를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다.
수페리어, 디럭스, 프리미엄 코너, 주니어 스위트, 클럽 수페리어, 클럽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등 다양한 타입으로 나뉘며, 총 376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에서는 큼직한 유리창이 설치되어 있어 어디서나 황홀한 도시 전경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프렌치 파인 다이닝부터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뷔페, 그리고 간단한 점심 식사와 저녁을 해결할 수 있는 라운지와 바, 부티크까지 5개의 다이닝 시설이 운영 중이다. 그 밖에도 오사카 시티뷰를 감상하며 유산소 운동 및 웨이트 기구를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가 준비돼 있다.
네 번째로 소개할 곳은 신사이바시역과 8번 출구와 연결되어 있어 편리한 교통 편을 자랑하는 호텔 닛코 오사카이다. 이곳은 특히 오사카에서 쇼핑과 미식 여행이 주 목적인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숙소이다. 다이마루 백화점은 바로 길 건너편에 있고,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도 도보권 내에 위치해 있다.
객실은 총 603개를 보유하고 있다. 크게 이코노미, 스탠다드, 슈피리어,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을 보유해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비교적 최근 리노베이션 됐기 때문에 객실 컨디션이 우수한 편이다.
아울러 호텔 내부에는 일식, 중식, 프렌치, 철판요리 등 다국적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 운영 중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호텔 31층에는 오사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가 운영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호텔비스치오 오사카 바이 그란비아는 2018년에 오픈한 호텔로 비교적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숙소이다. 위치는 우메다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교토와 고베 등 근교까지 함께 여행 다녀오실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객실은 총 400개 보유하고 있다. 1인 여행객을 위한 싱글룸부터, 최대 5인까지 투숙 가능한 디럭스룸까지 갖췄다.
모던하게 꾸며진 객실 내부에는 공기 청정기도 구비되어 있다.
웬만한 가구와 어메니티가 모두 준비되어 있다. 특히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등 기본적인 어메니티 외에도 클렌징 오일, 화장솜, 면도기 등이 로비에 상시 구비되어 있어 필요한 만큼 가져가 사용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조식당과 이탈리아 레스토랑과 카페 등이 운영되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한국어 가능한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어 편리하게 머물 수 있다.
Photograph by
@숙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