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비치호텔, 제주 가족여행, 아이 동반 제주 숙소
우리 아이 방학도 다가오고 있는데, 아직 여름 휴가지도 못 정하고 있어서 고민 중이라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야외 수영장과 키즈 아케이드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실용적인 객실까지 있어 만족도 100%를 자랑하는 제주 해비치리조트 준비해 왔다. 지금부터 확인해 보고, 바로 여행 준비해 보자.
제주 해비치리조트 TMI
해비치리조트 호텔은 서귀포를 대표하는 5성급 호텔로 제주 올레길 4코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휴양지 느낌이 물씬 풍긴다. 대규모 리조트로 다양한 부대시설과 깔끔한 객실로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제주 해비치리조트 디럭스 더블룸은 4인에서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공간 활용도가 높아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객실이다.
거실과 침실, 온돌룸으로 구분되어 있고, 실용적인 주방까지 갖추고 있다. 객실 전망은 빌리지와 바다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욕실 겸 화장실이 거실에 하나 있고, 침실 안에도 개별 화장실이 하나 더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샴푸, 보디워시, 보디로션, 비누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 밖에도 드라이기와 수건 등을 갖췄다.
아침 식사는 제주의 특색을 담은 레스토랑 이디에서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다. 평일은 07:00 ~ 10:00분 사이에, 토요일과 일요일은 30분 더 여유롭게 10:30분까지 드실 수 있다.
리조트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이용 금액은 성인 36,000원, 소인 24,000원이다. 36개월 이하 유아는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편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실내•외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오락실, 레스토랑, 편의점 등이 운영 중이다.
위치
제주 해비치리조트 이용 꿀팁
리조트 타입과 호텔 타입으로 구분되어 있다. 리조트 객실은 디럭스, 온돌, 스위트, 로프트 등으로 세분화되며, 취사가 가능한 키친과 별도의 거실을 갖추고 있는 게 장점이다.
호텔은 수페리어,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온돌, 스위트 등 객실로 나뉘며 취사는 불가능하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체크아웃은 오후 12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은 숙소 현장 상황에 따라 유상으로 가능하다. 추가로 입/퇴실 시 짐 보관 서비스도 제공된다.
셔틀버스는 1층 대형버스 주차장 B 구역에서 정시 출발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용을 원하는 사람은 최소 하루 전에 전화 상담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으나, 배차 간격 및 정류소까지의 거리를 생각하면 다른 방법이 권장된다.
투숙객은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
리조트동 1층 모드락에는 티켓투라이드, 루미큐브, 부르마블, 고고젤라또, 픽미업 등 다양한 보드게임이 준비돼 있다. 원하는 보드게임을 대여하여 객실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제주 해비치리조트 안에서 맛보는 여름 맛은 딱 이맘때 제일 맛있는 제주 애플망고 빙수이다. 우선 애플망고가 풍성하게 올려져 있어 비주얼부터 압도적이라 저절로 SNS 인증숏을 불러온다. 비주얼뿐만이 아니라 상큼 달콤한 망고와 부드러운 우유 얼음이 조화를 이루어 먹는 순간 기분이 좋아질 테니 꼭 맛보길 바란다.
연인과 함께, 혹은 친구와 함께 해비치를 찾았다면 호텔 1층에 위치해 감미로운 라이브 연주와 함께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바99’를 방문해 보자! 특히 17:00 ~ 19:00 사이에는 해비치 맥주, 하우스 와인 (글라스), 소정의 칵테일 등을 잔 당 9,900원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주류 외에도 커피와 차 종류도 준비돼 있다.
윈터 가든 2층에 위치한 피트니스센터가 시설 보수 공사 및 운동 기기 교체를 위해 6/27일부터 7/4일까지 임시 휴장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해비치에 방문할 사람들은 일정에 참고해 보자.
Photograph by
@숙소 홈페이지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