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여행, 오이도 숙소, 오이도 여행
바다 여행은 대부분 차가 있어야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차가 없어도 편리하게 갈 수 있는 서울 근교 바다 오이도는 어떤가? 지하철 4호선을 타고 끝까지 가면 쉽게 도착할 수 있다! 그럼 오늘은 가볍게 바다도 보고, 1박 2일 쉬고 오기 딱 좋은 오이도 호텔 5곳을 준비해 왔으니, 랜선으로 먼저 떠나보자. Let's Go!
오이도 호텔 BEST 5
서울투어리스트 호텔은 시흥 종합버스터미널에서 도보 10분, 정왕역은 차로 2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객실은 총 59개를 보유하고 있다.
더블룸과 트윈룸 등으로 구분되며, 객실 내부에는 쾌적한 침대와 컴퓨터, TV, 금고, 전기포트, 에어컨 등이 구비되어 있다.
부대시설로는 조식 레스토랑 및 카페, 세탁실 등이 준비되어 있다.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체크아웃은 오후 12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위치
오이도 호텔 리브 라이프는 시흥 종합버스터미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시외버스를 이용할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기 좋은 곳이다. 주요 관광 스폿인 빨간 등대는 차로 15분 정도 거리에 있어 택시를 이용하는 걸 추천한다.
객실은 총 52개로 럭셔리 L, 럭셔리 패밀리, 디럭스 트윈 등 7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쾌적한 룸 컨디션을 자랑한다. 그뿐만이 아니라 전 객실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하다.
로비 1층에는 호텔 전용 레스토랑 카페가 운영되고 있어 조식과 음식, 커피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1층에는 무인 편의점과 세계 과자점 & 아이스크림 할인 판매점 등이 운영되고 있다.
위치
부티크 호텔 K 오이도점은 오이도에서 2km, 오이도역에서 1.5km 위치해 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자차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한 위치에 있어 관광객 및 출장객에게 두루 인기가 높은 곳이다.
객실은 총 40개를 보유하고 있다.
심플 & 모던을 콘셉트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스탠더드, 디럭스, 트윈, 프레시 룸, 스위트로 구분되어 있다.
특별한 부대시설은 없지만 로비에 투숙객을 위해 무료 셀프 커피바가 준비되어 있다.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체크아웃은 오후 12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위치
오이도 빨간 등대 호텔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표 관광지인 빨간 등대까지 걸어서 4분~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주변에 조개구이와 칼국수, 횟집도 많아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무조건 여기를 추천한다.
객실은 총 10개를 보유하고 있다.
다소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기는 하지만, 쾌적하게 관리되어 있어 편안하게 머물기 좋은 곳이다. 전 객실 PC와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다.
7층에는 오션뷰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다. 체크인 시작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체크아웃은 오후 1시까지이다.
위치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해양 단지에 위치해 객실 내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씨하이 호텔이다.
객실은 총 29개 마련되어 있다.
대체로 어둡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큼직한 창문이 설치되어 있어 마치 스튜디오에 온 듯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이다.
부대시설로는 카페가 있다. 체크인은 오후 5시부터 진행되며, 체크아웃은 12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위치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트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