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숙소, 워터밤 호텔, 워터밤 페스티벌, 워터밤 근처 맛집
무더위와 장마가 기승을 부리지만, 3년 만에 우리 곁을 찾아온 워터밤2022 페스티벌 소식으로 여기저기 화제제다! 오래 기다린 만큼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워터밤 이후 머물기 좋은 숙소와 잠실 주변 맛집을 준비해 왔다. 망설이지 말고 Let's Go!
워터밤2022 서울 근처 잠실 맛집 추천
하우스 서울은 카페와 책, 그리고 갤러리가 어우러진 도심 속 문화 공간이다. 가끔씩 아티스트들의 개인전을 진행해 커피도 마시고, 전시회도 볼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크림 유자팝이 있다. 그 밖에도 커피 메뉴와 논커피 메뉴, 작은 사이즈의 케이크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딱히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우선 높은 곳에 올라가서 고민해 보면 어떨까? 한식, 양식, 일식 웬만한 메뉴는 다 준비돼 있는 고급 푸드코트인 SKY31 푸드 에비뉴 롯데월드를 추천한다.
가격대는 만원 중반부터 시작해서, 고급 요리는 3만 원대까지 올라간다. 일단 전망이 미슐랭 레스토랑 수준이니 믿고 한 번 방문해 보길 바란다!
워터밤2022 끝나고 머물기 좋은 숙소 BEST 3 추천
상주호텔은 잠실 종합운동장과 석촌호수, 롯데월드와 인접해 있어 잠실 데이트 후 방문하기 좋은 호텔로 인기를 끌고 있다.
디럭스 트윈룸은 싱글 침대 2개가 나란히 놓여 있어 친구와 함께 워터밤 2022 서울 페스티벌을 즐긴 후 편안하게 쉬어가기 좋은 객실이다.
객실에는 스마트 TV가 놓여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는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해 그냥 잠들기 아쉬운 분들은 영화 한편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해도 좋다. 그 밖에도 커피포트, 미니 냉장고, 헹거와 옷걸이, 테이블과 의자 등을 갖췄다.
모노톤의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헤어 컨디셔너, 보디워시, 보디로션,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어, 샤워가운 등이 준비돼 있다
상주호텔은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로 만든 무료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1층 카페테리아에서 뷔페식으로 이용 가능하다.
기본적인 한식부터 시리얼, 샐러드, 과일까지 알찬 구성을 자랑해 투숙객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 하면 된다. 부대시설로는 조식이 제공된 카페테리아가 있다. 조식 시간 외에는 외부 음식 반입이 가능하니 배달음식을 드실 때 이용해 보자.
화려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포레스타 호텔을 모든 객실에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반신욕을 즐길 수도 있어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다. 번화가 주변에 있어 맛집 즐기기에도 좋다.
포레스타 2 호텔 객실은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콘셉트로 꾸며져 사진 찍었을 때 잘 나오기로 유명하다.
그중에서도 디럭스 더블룸은 더블베드와 테이블, 1인용 소파, 스툴, TV 등을 갖춰 연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객실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모든 객실에는 반신욕 욕조가 설치되어 있다.
침실에 준비된 반신욕조와 별도로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다. 어메니티로는 수건과 일회용 스킨, 로션, 헤어드라이어, 물과 음료 각 2개가 구비되어 있다. 1층 데스크에서 샴푸, 칫솔, 폼플렌징 등 추가적인 어메니티를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 보자.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진행되고, 체크아웃은 오후 12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1층 로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와 투숙객을 위한 간단한 음료가 비치되어 있다.
잠실새내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어 초역세권 호텔로 손꼽히는 신천 호텔 더 캐슬은 다양한 콘셉트의 객실과 세련되고 독보적인 감각의 인테리어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호텔 로비에는 투숙객들을 위한 무료 카페테리아까지 마련되어 있어 가성비 만점 호캉스를 보내기에 제격인 곳이다.
세련된 색감이 돋보이는 신천 호텔 더 캐슬은 2019년 오픈한 신상 호텔 중 하나이다. 사진 속 객실은 디럭스 시티 룸으로 객실 내부에 큼직한 더블베드 1개와 티 테이블 세트, 대리석 화장대 등이 놓여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넉넉한 객실 크기로 여유롭게 머물기 좋은 곳이다.
욕실에는 욕조가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보디워시가 설치되어 있고 그밖에 치약, 칫솔, 클렌징 폼까지 일회용품으로 제공되고 있어 정말 몸만 가도 완벽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아침 식사는 아니지만, 카페테리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페테리아에는 커피와 탄산수, 탄산음료는 기본! 캔디와 토스트 등 간단한 간식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히 이용해 보자.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진행되고, 체크아웃은 익일 오후 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상대적으로 체크아웃 시간이 여유로운 편이니까, 늦잠까지 여유롭게 즐기다가 퇴실해 보자.
@숙소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올스테이 @스카이31 푸드에비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