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캉스, 서울 수영장 호텔, 용산 호텔, 서울 가성비 호텔
무더운 여름날의 호캉스는 누구나 좋아한다. 오늘은 10만 원대의 가격으로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서울 호텔을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노보텔 엠배서더 용산 호텔이다. 망설이지 말고 랜선으로 함께 떠나보자. Let's Go!
노보텔 엠베서더 용산 TMI
노보텔 엠배서더 용산은 한강과 남산을 조망할 수 있는 호텔이다. 621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드래곤 시티에 위치하고 있다.
노보텔 엠베서더 용산의 이그제큐티브 객실은 더블베드와 트윈 베드로 나누어져 있다.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객실이다.
침실과 욕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욕조가 구비되어 있다.
노보텔 엠베서더 용산의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다회용 용기에 제공된다.
노보텔 엠베서더 용산의 조식은 2층에 위치한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조식은 월-금 오전 6시 30분에서 10시까지, 토-일 오전 6시 30분에서 10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노보텔 엠베서더 용산 안에는 다양한 부대 시설이 자리했다.
투숙객 누구나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위치
노보텔 엠베서더 용산 이용 꿀팁
노보델 엠배서더 용산의 객실은 수페리어,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스위트로 이루어졌다.
스위트 객실은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다.
노보텔 엠베서더 용산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낮 12시이다.
노보텔 엠베서더 용산은 용산역 3번 출구와 연결돼 있다. 투숙객은 주차 요금이 무료이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시 40층에 위치한 파노라마 뷰의 이그제큐티브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알라메종 델리는 다양한 페이스트리와 케이크,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비스 스타일 1층에 위치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THE 26은 남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탁 트인 서울 도심 전망과 화려한 야경을 바라보며 칵테일도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엠베서더 용산의 수영장의 운영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자쿠지도 마련되어 있다. 아이들을 위한 구명조끼와 암링이 제공된다.
Photograph by
@홈페이지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