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지만, 여름에 떠나는 제주는 유난히 청량한 바다와 수국 꽃길까지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가 된다. 이런 설레는 마음은 댕댕이도 마찬가지! 오늘은 ‘제주 애견동반 숙소 BEST 5’를 소개할 테니, 지금 바로 떠나보자!
제주 애견동반 숙소 BEST 5
첫 번째로 소개하는 서귀포 돈내코 힐스파 리조트는 한라산 자락에 위치해 있어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이다.
일반 객실동과 별도로 애견동반 가능한 독립된 객실동을 마련했다.
디럭스, 스위트 스파, 프리미어 스파 객실 타입을 예약 가능하며, 객실 당 5kg 이하 소형견 기준 최대 2마리까지 동반 입실이 가능하다. 추가요금은 1마리 당 2만 원이 부과된다.
부대시설로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족욕탕과 야외 수영장, 흑돼지 전문점, 카페 등이 있다.
위치
두 번째 제주 애견동반 펜션은 성산포의 중심에 위치한 숙소 고성 2119이다.
천연 잔디로 만들어진 애견 놀이터 위플레이독이 함께 운영되고 있어 강아지들이 신나게 뛰어놀기 좋은 애견 펜션이다. 참고로 펜션 투숙객들은 위플레이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객실은 총 6개를 보유하고 있다.
깔끔한 온돌룸과 친환경 목조 하우스, 편백 하우스 등으로 구분되며, 반려견 동반 시 애견 욕조, 반려견 샴푸, 배변패드, 탈취제, 타월 등이 제공된다.
위치
세 번째로 소개하는 제주애물들다는 스노클링 핫 스폿인 판포포구는 차로 10분 내외, 협재 해변, 금능해변, 한림공원 등 관광지가 밀집해 있어 인기가 높은 곳이다.
무엇보다 독채로 이루어져 있어 130평 대지 위에 설계된 잔디 마당과 데크 마루, 풀빌라까지 모두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 여행 숙소로 인기가 높다.
객실 내부는 화이트와 원목을 적절하게 사용해 아늑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사실 이 숙소는 반려견 전용 펜션은 아니다.
동반 입실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연락을 주셔야 하며, 5kg 미만에 소형견 기준 한 마리까지 가능하다! 그리고 청소 비용으로 3만 원이 추가로 발생한다. 참고로 반려견 어메니티는 개별적으로 챙겨와야 한다.
위치
네 번째 애견동반 숙소 제주 올레 해오름 펜션은 9개의 독채 빌라와 널찍한 잔디마당이 아름다운 휴양지를 연상시킨다.
전 객실 개별 테라스를 구비했으며, 테라스에서는 개별 바비큐는 물론, 프라이빗 한 야외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전 객실 강아지 동반 입실이 가능하다. 1마리 당 10,000원이 추가되며, 최대 3마리까지 동반 입실할 수 있다.
무게에 제한이 없어서 중대형견 키우는 분들에게 인기가 좋다.
위치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애월 소길리에 위치한 애견 동반 펜션이다. 하얀 외관과 널찍한 잔디마당이 있어 마치 동화에 나올 것 같은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숙소이다.
아늑하고 따뜻한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사진이 잘 나오는 숙소로 인기가 높다.
특히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2층에는 큼직한 침대가 2개나 놓여있고, 거실과 침실 옆에도 공간이 여유로운 편이라 2인에서 최대 6인까지 머물 수 있다.
반려견은 1마리까지 동반 입실이 가능하다. 5kg 이하는 2만 원, 이상은 3만 원이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단 객실 내에 반려견 어메니티는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개별적으로 챙겨와야 한다.
위치
Photograph by
@제주애물들다 홈페이지 @고성2119 홈페이지 @돈내코힐스파리조트 홈페이지 @제주올레해오름펜션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올스테이